발췌문

엘로힘은 모든 이기적임을 넘어서 있는 존재들입니다

의식 성장 2021. 8. 12. 16:30

"어머니 지구를 치유하기" 중에서

 

- 킴 마이클즈 -

 

【여러분이 〔엘로힘이 누구이고〕 그리고 〔그들이 (지구를 창조하는 그들의 일)을 어떻게 보았는지〕에 대한 이해를 얻을지도 모르는】 엘로힘의 가슴으로 여행에 여러분을 데려가겠습니다. 【〔여러분이 숙고해야 하는〕 첫 번째 것】은 【〔지구에 대부분의 인간의 의식 상태〕와 〔내가 엘로힘이라고 부르는 존재의 의식〕 사이에 차이】입니다.

 

여러분은 『【지구를 보고】 그리고 【〔(사실상) 이 행성에 어디에서도 발견될 수 있는〕 일부 이기적임과 자기 본위의 나타남을 볼지도 모릅니다】』. 영적인 사람으로서, 여러분은 【(평생) 이 나타남들】을 확실히 보았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이것이 (그야말로) 〔인간의 완전한 잠재력〕일 수 없다는 것】을 인식했을 수도 있습니다. ​【더 이상의 어떤 것】이 있을 것입니다, 【더 높은 어떤 것】이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정말로 〔여러분의 가슴의 내적인 수준에서 - 여러분의 존재의 내밀한 구석진 곳에서〕 감지했던 것】은 (정말로) 『【〔(이기적임)과 (〈거의 동물적인 욕구, 여러분이 이것 혹은 저것 혹은 다음 것을 충분히 가질 수 없기 때문에 만족시킬 수 없는 욕구인〉 더 낮은 욕구)에 의해서 매우 눈이 먼〕 의식 상태를 초월하는 것】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이 책에 열려 있는), (삶의 영적인 측면에 열려 있는)〕 이유】는 【여러분이 〔(인간에게 더 높은 잠재력이 있다는) 이해 - 지식, 내적인 앎 -〕를 과거 생애들에서 여러분과 함께 갖고 다닌다는 것】입니다. 『【〔이 이기적임의 상태, 영적인 맹목의 상태〕를 초월하고】, 그리고 【〔삶이 무엇인지〕, 〔삶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그리고 〔(궁극적인 그리고 궁극적으로 양성의 창조주)가 어떻게 형태의 세계를 창조했는지〕 정말로 이해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그것이(창조주) 실제로 (형태의 세계를 나타내는 것에 대한 첫 번째 충동)을 일으키기 전에〕 창조주가 갖고 있었던】 원리와 비전을 이해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이 이해에 대해 하나됨의 상태】가 될 때, 여러분은 【〔인간〕, 〔자기중심적인 사람들〕, 〔동물적인 사람들〕, 〔육욕적인 사람들〕】에서 벗어났습니다.

 

(따라서) 여러분은 【〔대부분의 인간이 오늘날 이것을 보는 것처럼〕 여러분이 (정말로) 개별적인 존재가 아닌】 의식 상태로 올라갔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남자도 섬이 아니다"〕라는 오래된 진술 뒤에 근본적인 진리】를 인식합니다. 그리고 물론, 그것은 【어떠한 여성에게도 똑같이 사실】입니다.

 

 

여러분은 『【지구에서 발견되는 외견상의 차이와 구분 아래에】, 【〔근본적인 하나됨〕, 〔(이 거대한 생명의 거미줄에 모든 생명을 묶는) 근본적인, 통합하는 원리〕가 있다는 것】』을 인식합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정말로) 【엘로힘의 의식 수준】에 도달할 때, 여러분은 【이 근본적인 하나됨】을 【이론적인 혹은 지적인 개념】으로 이해했을 뿐만 아니라, 여러분은 【여러분이 〔그 통합하는 의식〕, 〔(〈우리가 생명의 안타카라나라고 부를 수도 있는〉 이 거대한 거미줄에 모든 생명을 묶는) 그 통합하는 원리〕와 하나가 된】 의식 상태로 올라갔습니다.

 

그러니까, 엘로힘은 【〔모든 이기적임을 넘어서 있는〕 존재들】입니다. 그들은 『【〔대부분의 인간〕이 〔엘로힘의 의식〕을 헤아릴 수 없을 것이고】, 【그들이 〔엘로힘의 현존(Presence) 안에 있는 것〕을 견뎌 낼 수도 없을 정도로】』 【여러분이 〔지구에서 오늘날 표현되는 것〕을 보는 것】을 훨씬 넘어서 있습니다. 왜냐하면 【엘로힘의 의식】은 【더 높은 구체로부터 빛의 열린 문】이 되었고, 따라서 【그들의 존재에 빛】이 【그들의 현존에 있는 것을 견딜 수 있는 사람들이 거의 없을 정도로】 매우 강렬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내가 설명한 것처럼, 엘로힘이 【태양계를 창조하는 것 뒤에 추진력이 될 충분한 빛】을 낳을 수 없긴 하지만 - 왜냐하면 【훨씬 더 높은 인식 수준의 존재들】이 이것을 해야 하기 때문에 - 엘로힘은 여전히 【태양에 존재들에 의해서 제공되는 빛에 그 비전을 겹쳐 놓기 위해서】 그들 자신의 존재에 비전과 추진력을 낳기 위한 열린 문입니다.

 

따라서, 엘로힘은 『【이 특정한 구체를 위해 정해진】, 【〔그들이 그것들을 따를지 따르지 않을지〕에 대한 의심조차 없는】 창조적인 원리』와 그런 하나됨의 상태가 되었습니다. 이것은 【엘로힘이 자유의지를 포기했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그들이 분리된 의지를 포기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왜냐하면 정말로, 【〔지구에 대부분의 사람들〕이 자유의지로 보는 것】은 (정말로) 자유의지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분리의 환상에 근거한〕 의지】입니다, 『사람들이 【〔그들이 분리된 존재이고〕 그리고 〔그들이 (그들 자신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고) (다른 사람들에게 그들이 원하는 어떤 것이든) 할 수 있다고〕 생각하도록】 만드는』 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