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의 신비적인 입문" 중에서
- 킴 마이클즈 -
【카르마】는 【여러분이 〔교사의 지도 아래에서〕 〔하루가 끝날 즈음에 여러분의 행동의 결과〕를 기꺼이 보지 않을 때만】 필요합니다. 따라서, 신비 학교에 카르마는 없습니다. 그러나 학생들이 【그들이 (기꺼이) 교사가 〔그들에게 (그들의 창조적인 노력의 결과)를 보여주게〕 하지 않기로 - 대신에 그들은 교사에게서 비밀로 할 것입니다】 결정할 때, 그러면, 그들은 신비 학교에 남아 있을 수 없습니다. 그러면, 【〔그들의 행동〕이 〔결과〕를 갖지 않는 한】, 그들이 어떻게 배우겠습니까? 하지만, 만약 【그들의 행동】이 【즉각적인 결과】를 갖는다면, 【(많은 경우에) 그들이 그들 자신을 파괴할 것이기 때문에】 그들이 어떻게 배우겠습니까? 그것이 『물질 우주가 【여러분이 〔행동이 (여러분의 환경에 그리고 다른 사람들에게) 즉각적인 물리적인 영향을 미칠지도 모르는〕 행동을 할 때】; 【그러나 그것이 여러분에게 즉각적인 물리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을지도 모르는】 그런 방식으로 마련되어 있는 이유』입니다. 대신에, 여러분은 【물질 우주의 더 높은 수준들(: 정체성, 정신적인 그리고 감정적인)】로 【〔카르마 자극〕, 〔에너지 자극〕】을 보냅니다. 자극들은 【그것들이 결국 〔물리적으로 돌아와서〕, 〔물리적인 환경으로 나타나기〕 전에】 그 세(three) 더 높은 수준을 거칩니다.
【이 지연의 이유】는 【여러분이 (이제) 〔여러분의 카르마가 돌아오기 전에〕 (시간 간격을 두고) 여러분의 의식을 올릴 기회를 갖는 것】입니다. 【카르마 돌아옴】이 여러분에게 돌아올 때, 여러분은 【내가 나의 가장 최근의 담론에서 이야기한 것】을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에서 자극을 내보낸) 의식〕보다】 더 높은 의식 수준에서 반응할 수 있습니다. (그와 같이) 【〔돌아오는 여러분 자신의 카르마〕에 대한 여러분의 반응】이 【더 높은 수준】에서 있을 것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이제) 〔(더 높은 수준에서 있는) 새로운 카르마 자극〕을 만들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나】가 여러분에게 돌아올 때, 여러분은 【원래보다 더 높은 수준에】 있습니다. 따라서, 여러분은 계속해서 진전합니다, 비록 매우 느리게 그리고 다소 많은 어려움과 함께, 그리고 또한 보통 많은 고통과 함께일지라도. 하지만, 이것은 【신비 학교를 떠나는 여러분의 선택】입니다.
'발췌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추론과 밀접하게 관련이 있는 입문 (0) | 2021.11.17 |
---|---|
마이트레야의 신비 학교에 다시 들어가기 (0) | 2021.11.17 |
신비 학교의 목적 (0) | 2021.11.17 |
여러분 자신을 분리된 존재로 보기 (0) | 2021.11.17 |
여러분이 전체의 일부라는 것을 알기 (0) | 2021.11.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