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의 신비적인 입문" 중에서
- 킴 마이클즈 -
우리는 『【(본질적으로), (원칙적으로), 〔모든 창조적인 선택권〕이 이 순간에 여러분에게 열려 있지만】, 【여러분은 〔이 선택권들〕을 상상할 수 없다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그것들을 상상할 수 있더라도, 여러분은 【여러분이 그것들을 나타낼 힘을 갖고 있다는 것】을 믿을 수 없습니다. 【하나님의 들숨】은 『【〔여러분이 (점점 더 많은 선택권)을 보기 시작하고〕 그리고 〔여러분이 (여러분이 이 선택권들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을 믿고 받아들이게 될 때까지〕】 【〔여러분이 여러분의 자기인식을 서서히 올리는〕 과정】』입니다. 여러분은 그것들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것들을 현현으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여러분에게 간단한 예를 주기 위해, 예수는 【그가 〔(특정한 물질을 지배하는 마음의 통달)을 얻는 가능성〕을 볼 수 있는 곳까지】 그의 자기인식을 올렸습니다. 그는 『【〔그를 통해서〕, 〔그의 외적인 자아와 모습을 통해서〕】, 하나님이 【물을 포도주로 변형시키는 것】을 나타낼 수 있다고』 믿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는 기꺼이 하나님의 힘이 그를 통해서 흐르게 했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이것이 가능하다는 것】을 받아들였기 때문입니다.
(지금 당장) 【여러분의 자아감】이 『【여러분이 〔얼마나 많은 하나님의 힘〕이 〔여러분을 통해서 흐르는 것〕을 받아들일 수 있는지】 그리고 【여러분이 〔(하나님의 힘)이 여러분을 통해서 할 수 있다는 것〕을 받아들일 수 있는 것】』을 결정합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들숨의 전체 과정】은 『【(마침내) 여러분이 〔(〈여러분이 여러분의 창조주를 통해서 표현되는 것을 보는〉 창조적인 힘)이 창조주에게 국한되지 않는다는 것〕을 인식하는 과정으로 올 때까지】 【여러분이 〔많은 수준의 계층 구조를 통해서〕 여러분의 자아감을 서서히 올리는 것】』입니다. 그것은 【생명 자체의 창조적인 힘】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충분한 의식 수준), (충분한 자아감)을 가진〕 어떠한 존재를 통해서도】 자체를(itself) 표현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여러분은 【〔창조주 의식을 얻을〕, 〔창조주가 될〕, 그리고 〔(여러분이 〈여러분의 창조주에 의해서 행해진 것〉과 가능성의 다른 선택, 다른 선별을 할 수 있는) 여러분 자신의 형태의 세계를 창조할〕 잠재력】을 갖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