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췌문

상승한 교사는 우월함을 원하지 않습니다

의식 성장 2021. 12. 10. 12:08

"지혜의 신비적인 입문" 중에서

 

- 킴 마이클즈 -

 

 

학생이 이것을 인식하기 시작할 때, 변화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그들이 〔나를 새로운 방식으로〕 보기 시작할 때】입니다. 그들은 인식합니다: "마스터 란토는 실제로 나와 논쟁하고 있지 않습니다. 그는 실제로 【어떠한 것에 대해 나를 납득시키려고】 노력하고 있지 않습니다. 그는 나에게 【〔나의 에고가 옳다는 것을 입증하고〕, 〔나의 세계관이 옳다는 것을 입증하라고〕】 요청하고 있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그가 무엇을 하고 있는가? 그는 어떤 종류의 존재인가?" 그것이 『학생들이 【〔그것이 교사에게 의미하는 것〕에 대해 지구에서 비롯되는 전통적인 견해】를 넘어서기 시작할 수 있는 때』입니다. 그들은 『【내가 〔학습 시간의 맨 앞에 거기에 서 있고〕, 그리고 〔그들을 깔보는 투로 말하기〕로 되어 있고】, 【내가 그들에게 〔(그들이 암기하고 그리고 나에게 다시 암송할 수 있는) 약간의 지식〕을 줄 것이라고 - 그리고 그것이 그들에게 좋은 성적을 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지구에 교사들이 무엇을 하고 있을까? 음, 【지구에 대부분의 교사들】은 (실제로) 【그들이 학생보다 우월함을 느끼기를 원하기 때문에】 교사들이 됩니다. 그들은 【그들의 에고가 옳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서】 가르치는 것에 종사합니다. 【그들이 학생들에게 가르치고 있는 것 - 그들이 가르치고 있는 생각들, 믿음들, 지식들】은 또한 【〔지구에 특정한 사고 체계〕가 옳다는 것을 증명하는 거대한 과정】입니다. 【가톨릭 신학대학에 교사】는 【가톨릭 세계관】이 옳다는 것을 증명하려고 추구하고 있습니다. 【대학에 교사】는 (많은 경우에) 【물질주의적인 세계관】이 옳다는 것을 증명하려고 추구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세계적인 규모로 가져가진 에고 확인】이지만, 그것은 여전히 그것일 뿐입니다: 에고 확인. 만약 여러분이 【충분한 반대되는 증거】를 배제한다면, 여러분은 항상 【여러분의 에고가 옳다는 것】을 입증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습니까?

 

이것이 【학생들이 보기 시작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이 그것을 보기 시작할 때, 그들은 【내가 그런 종류의 교사가 아니라는 것】을 인식할 수 있습니다! 나는 【나 자신】이 옳다는 것을 증명할 필요가 없습니다. 나는 【말로 표현된 특정한 가르침】이 옳다는 것을 증명할 필요가 없습니다. 『【학생이 〔더 높은 방식(〈사랑에 근거한〉 방식)으로 지혜를 사용하는 가능성〕에 고정되기 때문에】 【학생이 〔에고가 옳다는 것을 증명하는 목적을 위해〕 논쟁에 관여하지 않도록】』 나는 학생을 다음 위 수준으로 데려가기를 바랍니다. 【다른 사람들에 대한 사랑】이 있을 수 있지만, 또한 【지혜에 대한 사랑】이 있을 수 있습니다, (말로) 특정한 표현으로써가 아니라, 순수한 기하학적인 형태의 복잡한 조합으로써.

 

지금까지, 학생은 【지혜를 말로 표현되는 것으로만】 볼 수 있었지만, 학생이 【말로 논쟁하는 것의 헛됨】을 보기 시작할 때, 학생은 (어느 시점에) 적어도 【〔(말을 넘어서 있는) 지혜〕, 〔(순수한 기하학적인 모양인) 지혜〕】를 일별할 것입니다. 학생이 그것을 볼 때, 이것이 【여러분이 그들의 눈이 환해지는 것을 볼 때】입니다. 오, 이제, 이제, 그들은 【마스터의 옷자락】을 만졌습니다! (이제) 그들은 【〔(말)과 (미리 정의된 주장관점)을 반복하는 교사보다〕 마스터 란토에게 더 이상이 있다는 것】을 보았습니다.

 

나는 살아 있는 교사입니다. 나는 말로 가득 차 있지 않습니다. 나는 【〔물이 지구에서 콸콸 솟고 있는〕 봄처럼】 【〔내 존재의 가장 내밀한 곳에서 콸콸 솟는〕 순수한 기하학적인 모양】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순수한 물, 생명을 주는 물, 지혜의 살아 있는 물! 이것이 나입니다. 나는 마스터 란토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할 수 있다면 나를 붙잡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