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의 신비적인 입문" 중에서
- 킴 마이클즈 -
학생들이 【이것을 검토할 약간의 시간】을 가졌을 때, 우리는 다음 단계를 밟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정상적인, 깨어 있는 관점에서) 다소 가혹한 것처럼 보일 수도 있는〕 입문】입니다. 여러분은 【(지구에) 유사라고 불리는 물질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많은 사람들이 【유사의 웅덩이에 빠졌고】 그리고 【〔그들이 그것에 빠져들어서 그리고 계속 가라앉았기 때문에〕 죽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비슷한 물질을 (나의 은거처에) 갖고 있습니다. 【차이】는 (물론) 【여러분이 여러분의 정체성 몸 안에 있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생존하기 위해서】 산소를 호흡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이 훈련에서 죽을 수 없습니다.
【내가 하는 것】은 【내가 〔학생들〕을 〔이 에테르 유사의 웅덩이〕에 집어넣는 것】입니다 그리고 나는 단지 그들이 가라앉거나 헤엄치도록 둡니다. 물론, 이것이 【대부분의 학생들이 이 물질에 가라앉도록】 야기합니다. 그들은 계속해서 살아 있지만, 그들은 【그들이 점점 더 깊이 가라앉고 있다는 것】을 인식합니다. 【〔그들이 그것에 가라앉고 있는〕 이유】는 【그들이 유사와 싸우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떠 있으려고 노력하기 위해서】 허우적거리고 있습니다.
학생들이 허우적거리고 있는 한, 나는 그들이 허우적거리도록 허용해야 합니다. 나는 그들을 도울 수 없습니다. 나는 그들을 도울 수 없습니다. 나는 그들에게 어떠한 도움도 제공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계속 허우적거리도록 허용됩니다. 이것은 【〔그들 중의 일부〕가 유사에 (정말 깊이) 가라앉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들은 【이 유사에 의해서】 완전히 에워싸여 있습니다. 그들은 (심지어) 【그들이 더 깊이 가라앉을수록, 〔그들의 움직임〕이 더 많이 제한받고, 그들이 더 적게 움직일 수 있다는 것】을 느낍니다. 【그들이 〔이제 그들이 포기하는〕 지점에 올 때까지】 그들은 계속해서 허우적거립니다.
자, 【그들 중의 일부】는 스스로 이해하지만, 【다른 사람들】은 (결국) 『【그들이 (갑자기) 〔그들이 여섯 번째 광선의 초한의 은거처에 있다는 것〕을 기억하는】 지점』으로 옵니다. 갑자기, 생각이 그들에게 옵니다: "나다가 나를 도울 수 있다면 어떻게 될까?" (그래서) 그들은 외칩니다: "나다, 나를 도와주세요!". 나는 (물론) 그들에게 자극을 보냅니다: "허우적거리는 것을 멈추세요. 하는 것을 멈추세요. 완전히 가만히 누워 있으세요". 그런 다음, 【학생들의 대부분】은 직관을 얻습니다. 그것은 【획기적인, 경천동지할 직관】입니다.
그들은 【〔그들이 가라앉도록 야기한 것〕이 〔그들의 몸부림〕이었다는 것】을 인식합니다. 그들이 이것을 인식할 때, 그들은 (즉시) 완전히 고요해집니다, 그들은 【가라앉음】을 멈춥니다. 이제, 【학생들의 대부분】은 올라가기 시작하지만, 그들은 【가라앉음】을 멈춥니다. 그들은 【그들이 허우적거리지 않을 때, 그들이 가라앉지 않는다는 것】을 인식합니다. 그들은 (또한) 『만약 그들이 【맨 처음부터】 허우적거리지 않았다면, 그들이 【유사의 표면】에 계속해서 떠 있었을 것이라는 것』을 인식합니다. 이제, 그들은 【그들이 유사에 깊이 가라앉았다는 것】을 인식합니다, (그러면) 그들이 어떻게 표면으로 돌아올까요?
이것을 심사숙고한 이후, 일부는 스스로 대답을 찾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다시) 나에게 도움을 요청합니다. 나는 (다시) 말합니다 (이것이 그들의 정체성 몸이더라도): "여러분은 【〔육체의 수준에 상당하는 것〕인 것에】 움직이는 것을 멈추었습니다. 여러분은 【육체적으로】 하는 것을 멈추었지만, 여러분은 (또한) 【〔감정적으로, 정신적으로〕 그리고 〔정체성 수준에서〕 하는 것】을 멈추어야 합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행동〕, 〔여러분의 감정〕, 〔여러분의 생각〕과 〔여러분의 정체감〕】을 가라앉혀야 합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관찰하고 있을 뿐인】 중립에 들어가야 합니다. 여러분은 【행위 없이】 (순수한 인식 안에서) 관찰하고 있을 뿐입니다". 그들이 【이 마음 상태】에 들어갈 때, 그들은 【그들이 (느리지만 확실히) 표면 쪽으로 다시 올라가는 것】을 경험합니다. 그들이 표면으로 돌아올 때, 나는 그들을 맞이하기 위해 거기에 있습니다. 이제, 나는 그들에게 추가 생각을 줍니다. 나는 말합니다: "이 유사는 『【〔여러분이 여러분의 네하위체와 함께 살고 있는〕 물질 우주의 네 가지 수준】의 전형』입니다. 나는 여러분이 【(이제) 〔중립적인 마음 상태에서〕 이 유사를 헤치며 가기 시작하기를】 원합니다. 나는 여러분이 【〔움직이지 않고〕 이동하기를】 원합니다".
이것은 학생들이 내면화하는데 【〔약간 시간이 걸릴 수 있는〕 어떤 것】입니다. 조만간, 그들은 이해합니다. 그들은 『그들이 【〔행위 없이, 몸부림 없이 따라서 가라앉지 않고〕 (유사에서 위아래, 앞뒤로) 그들의 에테르 몸으로 이동하는 것】이 가능하다는 것』을 인식합니다. 그들은 (실제로) 『【유사가 적이 아니고】, 【그것이 제약이 아니고】, 【그것이 〔(그들을 어리둥절하게 만들려고 하는) 어떤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인식합니다. 따라서, 『그들이 【〔그들이 (움직이는 것에 의해서) 카르마를 만들고 있지 않은〕 다른 방식으로】 유사를 헤치면서 가는 것』이 가능합니다. 물론, 사람들이 유사를 실험했을 때, 그들은 그것에서 다시 나옵니다. 우리는 그룹으로 만납니다, 그런 다음 【학생들】은 『그들이 유사로 할 수 있었던 것, 그들이 (이제) 【〔물리적인 것을 포함하여〕 물질 우주의 네 가지 수준으로】 하기 시작할 수 있다는 것』을 인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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