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췌문

빅뱅 후에 우주

의식 성장 2022. 6. 8. 23:20

"자아의 힘" 중에서

 

- 킴 마이클즈 -

 

【대답】은 【〔우리 인간〕은 〔더 큰 세계에서 유일한 자기인식하는 존재〕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물질 스펙트럼 너머에, 또한 【자기인식하는 존재들】이 있습니다. 【이 존재들】은 【창조적인 능력】을 갖고 있습니다, 그것이 【그들이 〔양자 재료의 진동〕을 〔더 낮은 스펙트럼〕까지 낮추는 것】을 가능하게 만듭니다. 따라서, 【〔양자 재료의 진동〕을 〔물질 스펙트럼〕까지 낮춘 것】은 【한 무리의 그런 존재들】이었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빅뱅】을 일으켰습니다.

 

하지만 빅뱅 이후에도, 【이 창조적인 존재들】은 단지 【우주가 무작위로 펼쳐지게】 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우주의 펼쳐짐을 안내하기 위해】 【그들의 창조적인 힘】을 사용했습니다, {그들이 『【에너지가 〔(특정한 형태를 띠고) 그런 다음 (매우 복잡한 구조를 만들어내도록)〕 야기한】 장본인』이라는 것}을 의미하는. 이것은 『【창조적인 존재들】이 【〔모든 작은 세부 사항을 돌보는〕 사소한 일까지 챙기는 존재】라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그들이 【충분한 에너지】를 【물질 스펙트럼】으로 가져왔을 때, 그들은 【〔물질세계의 펼쳐짐을 안내하는〕 특정한 법칙】을 정했습니다. 하지만 【이 법칙들도】 【우주의 펼쳐짐】을 충분히 설명할 수 없습니다. 『【창조적인 존재들이 〔(개입하고) 그리고 (진화 과정을 새로운 수준으로 가져간)〕】 특정한 결정적인 시기들』이 있었습니다.

 

【이 시기들 중의 하나】가 『【진화 과정】이 【〔(매우 복잡한 뇌와 신경계)를 가진〕 육체적인 몸】을 낳았을 때』였습니다. 그 시점에, 【창조적인 존재들】이 【그들 자신의 마음의 확장들】을 【이 몸에 거주하도록】 내려보냈습니다. 우리는 【그 확장들】입니다, 그것은 『우리가 【우리의 "양자 부모"와 같은 동일한 기본적인 창조적인 능력】을 갖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단지, 우리는 아직 【이 능력들】을 충분히 개발하지 못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더 높은 영역에 존재들과 공동 창조자〕의 역할을 하기 위해서】 창조되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상승한 존재들】은 【외부에서】 물질세계를 창조했지만, 우리는 【내부에서】 그것을 공동 창조하기로 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창조적인 존재들에 의해서 만들어진 토대〕 위에 쌓기로 - 만약 우리가 그렇게 선택한다면 허물기로 - 】 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