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췌문

자아가 어디에서 비롯되었는가?

의식 성장 2022. 6. 14. 01:55

"자아의 힘" 중에서

 

- 킴 마이클즈 -

 

【상승 마스터들】은 【우리가 〔(우리의 육체적인 몸으로 내려간) 영적인 존재〕라고】 말합니다. 하지만 우리는 【분리된 존재】가 아닙니다; 우리는 【〔영적인 영역에 존재들〕의 확장】입니다. 【이 존재들】은 【〔물질세계〕와 〔이 세계에 기본적인 구조〕】를 창조했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외부에서】 【그것들의 창조】를 했습니다. (그런 다음) 우리는 【(내부에서) 창조적인 과정을 계속하기 위해】 여기에 보내졌습니다 - 우리는 【〔우리의 영적인 부모와 공동 창조자〕가 되기로】 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을 유일무이한 개인으로 만드는〕 정체성】은 『【〔우리가 뒤에 장에서 더 자세히 살펴볼〕 여러분의 더 높은 자아 혹은 영적인 자아】의 확장』입니다. 물론, 【우리의 영적인 부모】는 【〔더 높은 구체에 영적인 존재들〕의 자식 혹은 확장】입니다, 그리고 【〔이 계층〕 혹은 〔존재의 사슬〕】은 시종 【창조주】까지 갑니다.

 

※※※

 

【〔여러분을 유일무이한 개인으로 만드는〕 정체성】은 【〔여러분의 더 높은 자아 혹은 영적인 자아〕의 확장】입니다.

 

※※※

 

【상승 마스터들】은 【〔일부 신비주의자들〕이 〔수천 년 동안〕 계속 말하고 있는 것】을 말합니다, 즉 【정말로 〔하나의 자아만〕 있다는 것】, 즉 【창조주의 자아】. 【모든 것】은 【이 하나의 자아 혹은 하나의 마음】에서 창조되었습니다, 따라서 아무것도 (정말로) 【하나의 마음】과 분리되어 있지 않습니다. 우리는 【〔이 하나의 마음〕의 일부(portion) 혹은 불꽃(spark)】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우리에게 자기인식을 주는 것】입니다. 우리는 【〔여전히 개성을 유지하면서〕 이 자기인식을 확장할 잠재력】을 갖고 있지만, 우리는 그것을 분리된 존재로 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우리 자신〕을 〔더 큰 전체(하나의 마음)의 일부〕로 보는 것에 의해서만】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인 수준에서, 여러분은 【창조주의 존재의 개별화된 확장으로】 창조되었습니다. 여러분은 【국부적인, 점 같은 자기인식의 감각】을 지니고 창조되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의 목적】은 【그 자기인식을 확장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여러분을 창조한〕 창조주】와 동일한 인식의 수준』에 도달할 때까지. 그 시점에서, 여러분은 【전체성】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의 형태의 세계를 창조하는〕 창조주】가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것이 『【여러분이 〔자기인식을 가진 개별 존재로서〕 존재하는】 이유』를 (일반적으로) 말합니다.

 

다른 수준에서, 우리는 『【〔여러분이 여기 물질세계에 있는〕 이유】와 【〔여기에 있는 것에 대한〕 여러분의 목적이 무엇인지】』 숙고할 수 있습니다. 이 수준에서, 여러분은 【여러분의 영적인 자아의 확장】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영적인 자아여러분의 영적인 부모)와 공동 창조자〕의 역할을 하기 위해】 창조되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물질 영역의 진동을 올리는 것〕을 돕기로】 되어 있습니다, 【전체 구체】가 【〔상승하고〕 그리고 〔영적인 영역의 일부가 될 수 있을 때까지〕】.

 

하지만 【진짜 목적】은 실제로 【여러분의 자기인식의 성장】입니다. 【물질세계】는 단지 {『【〔(자기인식하는 존재들)이 (그들의 자아감)을 확장할 수 있는〕 일종의 극장 혹은 실험실】로 설계되어 있는』 환경}입니다. 【우리의 영적인 부모】는 【외부의 환경】을 정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우리의 창조적인, (아니 더 정확히 말하면) 공동 창조적인 능력)에 대한 우리의 인식〕을 확장하기 위해】 그 환경을 이용하기로』 되어 있습니다.

 

(그런 다음) 【우리가 〔우리의 영적인 부모에 의해서 놓인 토대〕 위에 쌓을 수 있도록】 우리는 (서서히) 【우리의 환경에 대한 통달】을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가 【이 통달】을 얻으면서, 우리는 【물질에 대한 마음의 통달】을 얻을 것입니다, 그리고 【이 과정】이 완료될 때, 우리는 【〔(영적인 영역)으로 상승하고〕 그리고 〔(상승 마스터)가 될 수 있습니다〕】. 거기에서, 우리는 【〔다른 학습 영역〕으로 이동하기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는 『【지구와 함께 남아서】 그리고 【〔상승하지 않은 존재들이 성장하도록 도우려고〕 추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