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문>
2019년 12월 1일 에스토니아 탈린에서
<Ascended Master Gautama Buddha>
<메신저 : Kim Michaels>
나는 상승 마스터 고타마 붓다입니다. 내가 지구에서 물리적인 신체 안에 있었을 때인 2,500년 전에 내가 사람들에게 한 진술로 다시 들어가겠습니다. 불교의 핵심 가르침들 중의 하나는 모든 것이 붓다 본성이라는 것입니다. 이것이 실제로 의미하는 것이 무엇입니까? 많은 사람들은 이것에 의하여 혼란스러워했습니다. 많은 진실된 선의의 불교 추종자들은 이것에 대해 추측하고, 다양한 이론과 해석을 제시했습니다, 그것들 중의 많은 것은 어느 정도 유효합니다. 나는 어떤 방식으로 이것들을 비판하고 혹은 대체하지 않지만 나는 오늘날과 같은 집단의식에 기초하고 그리고 우리가 지금까지 준 가르침에 기초한 관점을 여러분에게 주고 싶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모든 것이 붓다본성 이라는 것을 이해한다면, 이것은 붓다 본성이 틀림없이 형태를 넘어서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여러분은 이 우주에서 형태를 봅니다, 여러분은 이 의자를 봅니다, 여러분은 카펫을 봅니다, 여러분은 창문을 봅니다, 여러분은 테이블을 봅니다; 여러분은 테이블이 붓다 본성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까? 여러분이 이렇게 말하지 않겠지만, 여러분이 말할 수 있는 것은 테이블은 붓다본성으로 만들어져 있다는 것입니다. 다시 말해서, 만약 여러분이 형태 뒤를(behind), 형태 너머를 볼 수 있다면, 붓다본성이 있을 것입니다. 이것은 사람들이 2,500년 전에 이해하기 어려웠던 어떤 것입니다.
오늘날 정신적인 마음으로 사람들이 이것을 파악하는 것이 조금 더 쉬워졌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이 의자, 이 테이블이 분자, 원자, 심지어 아원자 입자로 불리는 더 작은 단위로 구성되어 있다는 개념을 가지고 성장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모든 것이 원자라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이 의자 또한 원자입니다. 물론, 이것은 원자가 의자인 것처럼 보인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원자가 육안으로 보이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원자는 여러분이 보통 형태라고 부르는 것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그것들은 테이블과 의자의 형태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그것들은 여러분이 생각하도록 성장한 것처럼 어떤 형태를 가지고 있을 수 있지만, 이것은(원자의 형태) 여러분이 감각으로 보는 것이 아닙니다. 따라서 여러분은 "의자가 원자로 구성되어 있는 것처럼, 원자는 붓다본성으로 구성되어 있다"라고 말하는 비약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차이는 붓다본성은 형태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상상할 수 있는 형태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이 물질 우주에 여전히 집중하는 마음으로 상상할 수 있는 어떤 형태도 아닌.
여러분이 말할 수 있는 것은 붓다본성은 형태를 떠맡을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만약 붓다 본성이 형태를 가지고 있지 않다면, 여러분은 왜 붓다본성을 필요로 합니까? 여러분은 이것을 필요로 합니다 왜냐하면 만약 형태를 떠맡을 수 있는 형체 없는 본성이 없었다면, 형태가 어떻게 창조되었겠습니까? 여러분이 과학의 발견을 볼 때 추론할 수 있는 것이 무엇입니까? 여러분은 보이는 것, 보이는 형태를(예를 들어 의자) 잡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이 의자가 난데없이, 자연에서 혹은 아무것도 없는 것에서 형태로 갑자기 나타나지 않았다는 것을 인식합니다. 여러분이 말할 수 있는 시점이 없었습니다, "자금 의자가 없다, 지금 의자가 있다. 쿵 그냥 그렇게 된 거야." 이것이 사물이 만들어진 방식이 아닙니다, 여러분은 이것을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의자가 금속으로 만들어져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 금속은 땅속에 있는 다른 종류의 광석으로 시작되었습니다, 그것들은 채굴되어야 했습니다. 그것들은 녹여져야 했습니다, 그것들은 철로 변해야 했습니다 그리고 의자의 다리가 되는 특정한 형태를 떠맡기 위하여 다시 가공되어야 했던 이 철. 그런 다음 제조되고 조립되어야 하는 약간의 목재가 있었습니다. 약간의 덮개가 있었습니다, 약간의 속(padding)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 모든 것이 의자를 만들기 위하여 만들어져야 했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이 그것들을 부르는 것처럼 이 모든 가공되지 않은 재료는 난데없이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땅속에 있는 철광석은 철 분자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분자는 원자라고 불리는 훨씬 더 작은 단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원자는 아원자 입자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심지어 아원자 입자는 에너지 파동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특정한 형태, 보이는 형태를 낳기 위해 필요한 것에 대한 다른 단계로 가면, 여러분은 점점 더 순도가 높은 수준을 향해 갑니다. 어떤 의미에서 여러분은 더 단순한 형태를 향해 간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의자, 혹은 심지어 전체 빌딩처럼 더 정교한 건축물은 매우 복잡합니다. 그러나 분자는 덜 복잡합니다, 원자는 훨씬 덜 복잡합니다, 아원자 입자는 훨씬 덜. 그래서, 여러분은 점점 덜한 복잡성과 점점 덜 확고한 형태의 상태를 향해 갑니다.
그래서, 비약해서 말하는 것이 매우 어렵습니다, 여러분은 기본 물질이 있는 지점으로 와야 합니다, 적어도 우리가 이 우주에서 상상할 수 있는 기본 물질 그리고 이 기본 물질은 형태를 가지고 있지 않지만, 이것은 어떤 형태를 떠맡을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붓다 본성이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붓다 본성은 이것보다 더 확실한 방식으로 있지만, 우리는 적어도 (여러분에게 이것을 시각화하고, 상상할 수 있는 어떤 방법을 주기 위하여) 붓다 본성이 모든 형태가 만들어진 기본 물질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자, 이것이 현재 과학적인 패러다임에 맞지 않다고 말할 사람들이 있지만, 이것은 현재 과학적인 패러다임이 인지 부조화에 기초하기 때문입니다. 과학은 여러분이 보이는 형태를 넘어서 이들 점점 더 깊은 수준을 향해 갈 수 있다는 것을 입증했습니다. 논리적인 결론은 모든 것이 창조된 어떤 기본 물질이 틀림없이 있다는 것입니다. 과학이 가진 문제는 이것이(과학) 유물론적인 패러다임에 의하여 매우 영향을 받았고 그리고 물질 우주를 넘어서 어떤 것이 있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유물론자들이 이것을 상상하는 방식은 형태를 가지고 있지 않은 물질이 있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이것은 아무것도 아닐 것이고(무, nothing) 그리고 아무것도 아닌 것은(무, nothing) 그들이 말하는 무에서 나타날 수 없고, 이것은 완벽히 사실입니다, 아무것도 아닌 것은 아무것도 아닌 것에서 나타나지 않습니다, 아니 오히려, 어떤 것도 아무것도 아닌 것에서 나타나지 않습니다, 모든 것은 붓다 본성, 기본 물질에서 나타납니다. 형태를 가지고 있지 않지만, 모든 형태의 근원인 기본 물질의 개념은 실제로 완벽히 과학적인 발견과 일치합니다, 아마 유물론적인 패러다임과는 아니지만, 유물론적인 패러다임은 과학적인 발견의 가능한 한 가지 해석입니다 그리고 유물론적인 패러다임은 현재 모든 과학적인 발견을 설명할 수 없습니다 그 때문에 여러분은 이것이 빠져있다는(lacking)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모든 형태가 만들어진 붓다 본성이라고 불리는 기본 물질이 있습니다. 이것이 정말로 의미하는 것이 무엇입니까? 음, 여러분은 매우 많은 인간이 매우 애착을 가지고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개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현실"이라고 불리는 개념입니다. 어떤 것은 실재이고 혹은 이것은 실재가 아닙니다. 그러나 만약 여러분이 물질 우주에서 보는 모든 것이 형태를 가지고 있지 않은 기본 물질로 상상되었다면 여러분은 정말로 여러분이 보는 모든 형태가 실재라고 말할 수 있습니까? 그것들은 그들 자신의 존재(existence)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그것들은 독립된 존재(existence)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만약 붓다 본성이 없다면, 만약 기본 물질이 없다면, 어떤 형태도 있을 수 없습니다. 여러분이 볼 수 있는 모든 형태는(테이블, 의자, 태양, 별) 동일한 기본 물질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자, 이 의자를 구성하는 기본 물질은 변형될 수 있습니다 아니 오히려 이것은 형체 없는 상태로 되돌려질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이것은 전적으로 다른 형태를 만드는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꽃 혹은 멀리 떨어진 별 왜냐하면 이 붓다 본성에, 이 기본적인 형체 없음에 시간이 없고, 공간이 없고, 국지성(일정한 지역에 제한되는 성질)이 없기 때문입니다.
이 의자를 구성하는 형태가, 물질이 형체 없음으로 되돌려질 때, 이것은 즉시(혹은 시간을 초월해서) 수백만 광년 떨어져 있는 별을 형성하는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것이 독립적이고, 자급자족할 수 있는 존재(existence)를 가지고 있지 않을 때 이 의자가 실재라고 여러분은 정말로 말할 수 있습니까? 이것이 궁극적으로 붓다 본성에 의존하기 때문에 의존적인 존재(existence)를 가지고 있지만, 의자는 스스로 존재할 수 없습니다. 앉을 의자를 위한 바닥이 없다면 의자가 무슨 의미가 있습니까? 혹은 만약 의자에 앉을 사람이 없다면? 만약 바닥에서 들리어 앉을 필요를 상상한 인간이 없었다면 의자가 존재(existence) 안으로 왔을까요? 그래서 이것은 사실입니다, 어떤 것도 무에서 나타날 수 없지만, 붓다 본성은 무가 아닙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모든 것, 모든 형태가 의존하는 시작, 상호의존적인 시작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봅니다. 이것은 진공에서 나타나지 않습니다, 이것은 아무 데도 없는 곳에서 나타나지 않습니다. 이것은 기본 물질로 만들어져 있지만 이것은 목적으로, 이유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이것은 바닥 없이, 벽 없이, 지붕 없이, 인간, 이들 모든 것 없이 존재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철이 있는 지구가 없었다면, 성장해서 목재가 된 나무가 없었다면 등등 만들어질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보는 것은 아무것도, 어떤 형태도, 어떤 것도 궁극적인 의미에서 실재라고 생각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어떤 것도 스스로 존재하지 않습니다, 독립적으로 존재하지 않습니다. 모든 것은 연결되어 있습니다. 모든 것은 상호의존적입니다. 전체 우주는 하나의 서로 연결된, 상호의존적인 전체입니다. 이것은 실제로 과학의 발견과 일치합니다. 과학자들은 국지성, 분리가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비국지성(Nonlocality), 상호 연관성이 더 깊은 현실입니다. 여러분이 내가 "깨달음"이라고 불렀던 것에 도달할 때 여러분이 보는 현실은 우주에 어디에도 분리된 것은 없다는 것입니다. 모든 것은 상호의존적입니다. 이것뿐만 아니라, 여러분은 아무것도 영구적이지 않다는 것을 봅니다.
과학이 많은 종교가 보여주지 않았던 무엇을 보여주었습니까? 그들은 점진적으로 다른 형태를 낳는 긴 과정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즉각적인 창조는 없습니다. 이전에 창조되었던 것 혹은 이전에 존재(existence) 안으로 들어왔던 것이 이후에 존재(existence) 안으로 들어오는 것을 위한 토대가 되는 점진적인 창조가 있습니다 그래서 다시 매우 매우 먼 뒤쪽에 도달하는 상호의존적인 시작. 나는 선형적인 마음이 궁극적인 시작이 있었어야 한다고 말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우선 이것을 한쪽으로 치워 놓겠습니다, 우리가 이 점진적인 과정에서, 시간에서 돌아볼 수 있는 만큼 멀리, 다시 모든 것의 상호 연관성을 입증한다는 것을 생각해보겠습니다.
그래서 붓다 본성의 더 깊은 현실이 모든 이들 다른 형태를 떠맡는 이 상호의존적인 시작의 전체 과정의 목적이 무엇입니까? 목적이 무엇입니까? 유물론은 목적이 없다고 말합니다, 이 모두는 단지 우연히 발생했습니다. 우연이 무엇입니까? 그들은 우연이 무엇인지 설명할 수 있습니까? 무작위적임이 무엇입니까? 이것을 정의해 보세요. 여러분은 할 수 없습니다. 왜? 왜냐하면 참된 무작위적임은 형태를 가질 수 없습니다 그리고 유물론적인 패러다임에서, 오직 형태를 가지고 있는 것만이 실재라고 여겨집니다. 인지 부조화. 여러분은 세계관을 가지고 있다고 주장하지만, 사물이 비롯될 수 있는 방법을 설명하기 위하여 이 세계관은 우연, 무작위적임이라고 불리는 어떤 것에 의지해야 합니다. 여러분의 세계관은 형태를 가지고 있는 것만이 실재라고 말하지만, 우연과 무작위적임은 형태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그러면 어떻게 그것들이 실재일 수 있습니까? 그리고 만약 그것들이 실재가 아니라면, 어떻게 그것들은 여러분이 실재라고 주장하는 모든 형태를 창조할 수 있습니까? 인지 부조화.
인지 부조화의 또 다른 수준: 물질세계만 있고 그리고 오직 이 세계만 존재한다고 주장하는 여러분은 누구입니까. 여러분은 누구입니까? 여러분은 자기인식하는 존재입니다. 여러분이 실재인 어떤 것과 비실재인 어떤 것이 있다고 말할 수 있는 유일한 이유는 여러분이 자기인식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자기인식은 어디에서 비롯됩니까? 우연과 무작위적임이 어떻게 모든 곳에서 질서를 찾는 자기인식을 낳을 수 있습니까? 이것이 어떻게 일어날 수 있습니까? 여러분은 이것을 설명할 수 있습니까? 만약 여러분이 이것을 설명할 수 없다면, 아마 여러분의 설명은 완전하지 않고, 아마 이것은 심지어 실재가 아닙니다. 그러면, 만약 사람들이 대안적인 설명을 찾는 것에 열려 있다면, 여기에 있습니다.
여러분이 이 보이는, 물리적인, 물질적인 세계에서 보는 모든 형태는 한 가지 목적으로 창조되었습니다: 자기인식하는 존재들에게 특정한 경험을 주기 위하여. 인간인 여러분은 지구에서 가장 진보한 생명 형태로 여러분 자신을 생각합니다. 다시, 인지 부조화--여러분은 여러분이 가장 최근의 존재라고 주장하고, 생각합니다, 만약 지구에서 나타나는 가장 최근의 생명 형태가 아니라면. 가장 진보한 생명 형태가 마지막에 창조되었다는 것이 타당합니까? 창조된 모든 것이, 나타난 모든 형태가 이들 자기인식하는 존재들에게 특정한 경험을 주기 위하여 가장 진보한 생명 형태를 중심으로 돌아간다고 말하는 것이 더 타당하지 않습니까? 여러분은 극장을 볼 수 있습니다, 극장의 목적이 무엇입니까? 청중에게 특정한 경험을 주는 것. 음, 극장이 무작위적인 과정의 결과로 나타났습니까? 이것이 스스로를 만들었습니까 그런 다음 극장이 만들어진 이후 아무튼 청중이 존재 안으로 왔습니까? 처음부터 극장이 청중을 염두에 두고 만들어졌다는 것이 더 타당하지 않습니까?
세상이 무엇입니까? 여러분은 확실히 과학에 의하여 낳아진 기술에 기초한 오늘날의 세계에서 현실 시뮬레이터라는 개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고글을 착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특히 특정하게 세워진 방 안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갑자기 여러분은 인위적으로 만들어진 환경을 여러분의 눈앞에서 보고 있습니다. 현실 시뮬레이터를 만드는 목적이 무엇입니까? 이것은 시뮬레이터를 사용하는 사람에게 특정한 경험을 주는 것입니다. 자, 여러분은 경험이 현실에 기초하지 않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 사람은 실재 세상을 경험하고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 사람은 이것이 실재 세상이라고 생각하고, 이것이 마치 실재 세상인 것처럼 경험합니다 따라서 그 사람의 관점에서, 그 사람은 실재 경험을 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의식을 바꾸고, 의식을 변화시킬 수 있는 그 경험을 하기 때문입니다--다른 세계관을 가지고. 결국 그 경험을 충분히 했다고 결정할 때까지 특정한 경험에 의하여 포화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제, 다른 경험을 원합니다.
비관적이 되어서 말하는 일부가 있습니다, "음, 이 모두는 터무니없는 짓이다, 그 사람이 경험하는 아무것도 실재가 아니다 그러면 여러분이 세상에서 경함하는 것이 실재라고 확신하게 만드는 것이 무엇인가?" 비약해서 말하는 것이 그렇게 어려운가요, "내가 현실 시뮬레이터로 경험할 수 있는 것은 내가 이것 내부에 있는 동안 실재처럼 보입니다. 그러면 지구가 사람에 의하여 만들어진 어떤 것보다 더 정교한 현실 시뮬레이터일 수 있지 않은가?" 확실히 여러분이 지구 안에, 지구에서 물리적인 신체 안에 있을 때, 여러분이 신체와 감각을 통해서 경험하는 것이 상당히 실재처럼 보인다고 말할 것입니다, 그렇지 않습니까? 그리고 여러분은 만약 여러분이 유물론자라면 말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실재가 아닌 것을 경험하는 가치가 무엇인가?" 음, 여러분이 현실 시뮬레이터 안에서 경험하는 세상이 실재인지 혹은 실재가 아닌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중요한 것은 여러분이 하고 있는 경험, 여러분이 하고 있는 일시적인 경험이 여러분의 의식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입니다? 경험은 일시적이지만 여러분의 의식은 계속 진행 중입니다 그리고 일시적인 경험은 새로운 트랙에 여러분의 의식을 놓고, 이것에 새로운 방향을 주고, 이것에 새로운 자아감을 주는 여러분의 의식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것이 현실 시뮬레이터의 목적입니다.
여러분이 해야 하는 모든 것은 비약해서 그리고 지구가 현실 시뮬레이터라는 것을 알아차리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모든 것이 붓다 본성이기 때문에, 모든 것이 순수한 형체 없는 상태로 되돌려질 수 있고 그리고 또 다른 형태로 바뀔 수 있다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지구에 어떤 형태도 궁극적인 실재가 아닙니다. 과학자들조차도 지구가 영원히 존재하지 않았다는 것을, 영원히 존재하지 않을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과학적인 정의에 따라서, 우리는 지구에 아무것도 실재가 아니라고 말해야 합니다. 그러나 이것이 문제가 됩니까? 중요한 것은 지구라고 불리는 현실 시뮬레이터에 들어간 수십억의 자기인식하는 존재들에게, 세상이 실재처럼 보인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것이 실재처럼 보이기 때문에 이것이 그들에게 그들의 의식, 그들의 계속 진행 중인 자아감을 바꾸는 경험을 줍니다. 이것이 전체 목적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지구가 자기인식하는 존재들에게 특정한 형태의 경험을 주려고 설계되어 있는 현실 시뮬레이터라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지구가 여러분에게 주려고 설계되어 있는 경험이 무엇입니까? 음, 지구가 여러분에게 주려고 설계되어 있는 두 가지 형태의 경험, 두 가지 형태의 상당히 다른 경험이 있습니다. 하나는 여러분이 실재 세상에 살고 있다고 느끼는 몰입 경험입니다. 여러분은 자신의 육체와 자신의 마음과 완전히 동일시됩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실재 세계에 살고 있는 실재 존재로 여러분 자신을 확인합니다 그리고 이 세계는 여러분이 여러분 자신을 보는 방법에 대해 영향을 미칩니다. 다시 말해서, 세상이 여러분을 정의합니다. 이것이 몰입 경험입니다--지구에 방대한 다수의 사람들이 여전히 이 형태의 경험 안에 있습니다, 그들은 여전히 몰입 단계에 있습니다. 그들은 세상이 실재라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자신이 하는 경험이 실재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자신이 실재 세상에 있을 뿐만 아니라, 세상에 대한 그들의 지각, 자신이 있는 세상이 어떤 종류인지에 대한 개념 또한 실재라고 확신합니다.
이것이 지구 현실 시뮬레이터의 독특함입니다, 이것은(지구 현실 시뮬레이터) 모두 동일한 환경에 있는 70억 자기인식하는 존재들을 담을 수 있습니다, 비록 그들이 행성 여기저기 다른 외적인 환경일지라도, 그들은 동일한 행성에 있습니다, 하지만 그들 모두는 이 행성에 대해 개개의 주관적인 경험을 하고 있습니다. 다시 말해서, 외적인 환경은 다수의 사람들에게 동일하지만, 그들이 하고 있는 내적인 경험은 각각 다릅니다. 이것이 왜 그렇습니까? 내가 말한 것처럼, 형태의 세계의 전체 목적은 자기인식하는 존재에게 특정한 경험을 주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어떻게 그 경험을 합니까? 음, 그들은 자신의 마음 바깥에서 경험하지 않습니다. 심지어 철학자들이 말한 것처럼,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의 마음을 통해서 세상을 경험하고 있기 때문에 현 상황에서는 세상을 경험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여러분의 마음의 특징이 여러분이 세상을 보는 방법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심지어 양자 물리학은 과학자의 마음이 측정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입증했습니다. 그래서 각각의 인간은 특정한 경험을 하고 있습니다. 각각의 인간은 그의 혹은 그녀의 경험이 실재라고 확신합니다.
현실감은 어디에서 비롯됩니까? 만약 모든 것이 정말로 기본 물질로 창조되었고 그리고 어떤 형태도 영구적이지 않고, 어떤 형태도 독립적이지 않다면, 사람들의 마음 바깥에 현실이 없습니다. 그래서 현실감은 사람들의 마음 내부에서 비롯됩니다--이것이 또 다른 어디에서 비롯되겠습니까? 그렇다면, 두 사람이 정확히 동일한 환경에서 살지만, 그 환경에 대해 매우 다른 경험을 할 수 있다는 것이 가능합니까?(한 사람은 환경이 성서에서 묘사되는 방식이고 그리고 성서에서 묘사되는 방식으로 기능한다고 확신하는 독실한 기독교인일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사람은 세상이 유물론 성서에서 묘사되는 방식으로 기능한다고 확신하는 마찬가지로 독실한 유물론자 일 수 있습니다) 음, 이것은 각각의 사람이 그의 마음에 감각을 통해서 그 사람에게 오는 신호의 일부를 걸러내는 우리가 필터라고 부를 수 있는 것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마음은 그것들 중의 일부를 걸러냅니다. 마음은 들어오는 것에 대해 특정한 이미지를 덧붙입니다 따라서 기독교인에게, 기독교 세계관은 실재처럼 보이고 그리고 유물론자에게, 유물론적인 세계관이 실재처럼 보입니다. 세계관들 중의 어느 것도 어떤 궁극적인 의미에서 실재가 아닙니다. 하나가 다른 것보다 더 실재인지(다른 것보다 더 정확한지) 토론하는 것은 심지어 의미가 없습니다. 그것들은 단지 지구에 현실 시뮬레이터 내에서 창조된 세계관입니다 그리고 현실 시뮬레이터는 시뮬레이터입니다. 이것은 현실이 아닙니다. 이것은 현실을 시뮬레이션 합니다. 이것은 시뮬레이터 내에서 산출될 수 있는 어떤 세계관도 실재가 아니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특정한 마음 필터를 통해서 특정한 관점에서 이것을 볼 때 오직 실재처럼 보입니다, 어떤 신호를 걸러내고 그리고 다른 신호에 특정한 해석을 덧붙이는 마음의 필터 혹은 상태. 여러분이 그 필터에 의문을 제기하지 않을 때, 여러분이 심지어 이것이 필터라는 것을 깨닫지 못할 때, 여러분이 그 필터를 통해서 경험하는 것은 여러분에게 실재처럼 보입니다. 이것이 지구라고 불리는 현실 시뮬레이터의 "몰입 단계"입니다.
다른 단계는 무엇입니까? 이것은 "자각 단계"입니다. 여러분은 이제 여러분이 실재 환경에서 살고 있고, 그리고 여러분이 그 환경에서 경험하는 모든 것이 실재라는 이 감각에서 깨어나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어떻게 이 감각에서 깨어납니까? 장래 발생하는 지점으로 오는 것에 의하여, 여러분의 세계관, 여러분의 필터에 기꺼이 의문을 제기하는 것에 대한. 특정한 신호를 걸러내고 그리고 통과시키고 있는 신호에 해석을 덧붙이는 필터. 여러분이 그 세계관에 의문을 제기하기 시작할 때, 이것이 여러분이 깨어나기 시작할 때입니다. 여러분이 지구에서 보는 것이 무엇입니까? 여러분은 사람들이 많은 다른 관점을 창조했다는 것을 봅니다. 만약 여러분이 과거로 돌아간다면, 여러분은 지구에 존재한 문명들이 있었지만, 거리에 의하여 분리되었다는(대양에 의하여 분리되었다는) 것을 봅니다. 동시대의 유럽 세계관과 매우, 매우 다른 세계관을 가지고 있는 마야 문명이 있었지만 그들이 대서양에 의하여 분리되었기 때문에, 두 세계관 중의 어느 것도 그들의 존재를(다른 존재를) 알지 못했습니다. 따라서 문명들은 그들의 세계관에 대해 어떤 도전도 받지 않고 어쩌면 수 세기 동안 살 수 있었습니다. 이 모든 것은 완벽히 허용됩니다. 이것은 현실 시뮬레이터의 목적과 완벽히 일치합니다.
특정한 세계관에 의하여 지배되는 이들 분리된 문명들이 있는 것이 필요한 시기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특정한 문명의 세계관에 도전이 없었을 정도로 상호작용하지 못했습니다. 사람들이 지구라고 불리는 현실 시뮬레이터에 살기로 되어 있었던 특정한 시기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의 세계관에 도전이 없었습니다. 그들은 매우 오랫동안 자신들의 세계관을 통해서 하고 있는 경험을 하도록 허용되었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인간 마음이 가만히 있지 못한다는 것을 압니다. 인간은 고정된 상태로 창조되지 않은 존재입니다, 이것은(인간) 매우 깊은, 붙박이의, 내재하는 성장하는 욕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성장하는 이 욕구 때문에, "어떤 경험!"을 생각하면서 그 경험에 완전히 몰두하면서, 인간이 무한정 동일한 경험을 하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이것이 진짜야? 여러분은 그 경험을 영원히 할 수 없습니다. 여러분은 동일한 경험 안에 영원히 있을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그 경험으로 가득 차는 지점이 오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더 이상을 원합니다. 여러분이 한 가지 형태의 경험으로 가득 차고 그리고 이제 다른 형태의 경험을 원하는 시기가 있습니다. 여러분은 다른 어떤 것을 원합니다. 이것이 그들이 다른 경험을 할 정도로(그러나 여전히 지구에 있는) 많은 생애 동안 한 문화에서 육체를 가지고 그런 다음 바꾸고 그리고 다른 문화에서 육체를 가졌던 사람들을 여러분이 볼 수 있는 이유입니다. 여러분이 지구의 현실 시뮬레이터에서 가능한 다른 형태의 경험을 원하지 않는 지점이 또한 옵니다, 여러분은 자신이 지구에서 할 수 있는 것보다 더 이상인 어떤 것을 원합니다. 이것이 생명 흐름이 자각 단계를 시작하는 때입니다. 사람들이 하고 있는 어떤 유형의 경험을 안내하는 것이 무엇입니까? 그들은 얼마나 오랫동안 이것을 해야 합니까? 음, 이것은 자유의지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지구에서 할 수 있는 형태의 경험을 하는 것을 가능하게 만드는 것이 무엇입니까? 음, 내가 말한 것처럼, 의자는 뜬금없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한 명의 인간은 뜬금없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지구의 현실 시뮬레이터에서 가능한 종류의 경험을 산출하기 위하여, 많은 사람들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아마 수십억의 사람들을 가진 특정한 문명이 있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하고 있는 경험은 거기에 있고 그리고 상호작용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에 달려 있습니다.
여러분은 우리가 말한 것처럼, 각각의 자기인식하는 존재가 점 같은 정체감으로 시작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전체 우주에 혼자 있다면, 그 정체감을 확장하는 것이 어려울 것입니다. 이것은 확실히 오래 걸릴 것입니다. 그러나 여러분이 혼자가 아니기 때문에, 여러분의 세계에 다른 자기인식하는 존재들이 있기 때문에, 이들 다른 존재들과 상호작용하는 것에 의하여 여러분은 자신의 자아감을 더 빨리 확장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어느 정도 도전받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삶을 보는 다른 방법이, 세상을 설명하는 다른 방법이 있다는 것을 봅니다.
이것이 실제로 현실 시뮬레이터의 목적을 가능하게 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자기인식에서 성장, 이것(현실 시뮬레이터) 내부에 있는 존재의 자아감의 확장입니다. 그래서 특정한 그룹의 사람들이 어떤 그룹 형태로 함께 살아야 하지만 그들이 그 그룹에서 창조한 그 정체감을 쌓기(build) 위하여 떨어져 살아야 하는 시기가 있습니다. 더 이상의 어떤 것을 경험하는 욕구가 적어도 이 사람들 중의 일부의 마음에서 더 우세해지는 시기가 또한 오지만, 이것이 어떻게 발생할 수 있습니까? 만약 모두가 동일한 세계관에 가두어져 있다면 여러분은 어떻게 다른 어떤 것 혹은 더 이상의 어떤 것을 경험할 수 있습니까? 경우에 따라서 사람들은 그들의 세계관에 의문을 제기할 수 있지만, 이것은 오직 여러분이 자각 단계로 이동하기 시작할 때 발생합니다. 이것이 여러분이 자발적으로, 그리고 여러분 자신 내부에서 자신의 세계관에 의문을 제기하기 시작하는 때입니다. 그러나 몰입 단계에서 자각 단계로 곧장 이행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이제 문명이 더 이상 계속 떨어져 있을 수 없는 뭐랄까 중간단계가 있습니다, 매우 오랫동안 따로따로 성장한 다른 문명과 접촉하게 됩니다. 여러분은 예를 들어, 마야 문명이 1500년대에 있었던 지점까지 발달하는 데 수 세기가 걸렸다는 것을 봅니다. 유럽 문명 또한 발달하는 데 오래 걸렸습니다. 그러나 이제 두 문명은 접촉되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그들 양쪽이 자신들의 이전 상태를 초월할 기회였습니다. 나는 일부가 이것이 그들의 문명이 유럽인들에 의하여 잔인하게 진압된 것처럼 마야인들에게 처참한 결과였다고 말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 양쪽이 살아가는 다른 방법, 삶을 보는 다른 방법이 있다는 것을 보는 기회가 여전히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성장을 위한 기회였습니다.
자, 물론 여러분은 다른 세계관을 가진 두 문명이 갑자기 합칠 때, 불가피하게 무슨 일이 발생할 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음, 두 문명은 자신들의 세계관이 세계관이 아니라는 감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현실입니다. 이것은 어떤 높은 권위, 어떤 궁극적인 진리에 기초합니다. 따라서 불가피한 갈등이 있습니다, 충돌이 있습니다, 사람들은 자신들의 세계관이 위협받는다고 느낍니다. 이것의 목적이 무엇입니까? 음, 이것의 목적은 특정한 그룹의 생명 흐름이(예를 들어 지구 현실 시뮬레이터와 관련된 수십억의 사람들) 특정한 수준까지 성장했을 때, 다른 생명 흐름 보다 자각 단계에 더 가까운 일부가 있을 것이라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이 그들에게 주는 자신들의 세계관과 자신들의 현실감을 고수하고 따라서 자신들의 세계관에 의문을 제기하기를 거절하는 사람들이 있을 것입니다. 만약 그들의 세계관을 고수하는 이 존재들이 내버려 두어진다면, 그들은 매우, 매우 오랫동안 현실 시뮬레이터에 머물 수도 있습니다. 사실은, 그들은 특정한 세계관에 갇히게 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특정한 현실 시뮬레이터에 사는 모든 사람들, 모든 생명 흐름이 서로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일부가 다른 사람들을 위로 끌어당기는 것은 실제로 자유의지의 법칙 내에 있습니다. 그보다 더, 특정한 세계관을 가지고 있는 떨어진 문명에 사는 것에 의하여 여러분이 할 수 있는 특정한 경험이 있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의 문명이 다른 세계관을 가지고 있는 다른 문명과 충돌할 때 발생하는 것이 무엇입니까? 음, 이것은 여러분이 현실 시뮬레이터에서 할 수 있는 다른 경험, 다른 형태의 경험이 아닐까요?
먼저 여러분은 오직 한 가지 세계관이 있는 경험을 합니다 그리고 이것은 여러분의 문명에 의하여 유지되는 세계관입니다. 그런 다음 여러분은 다른 세계관이 있다는 것을 경험을 합니다. 그 점에 있어서, 많은 다른 세계관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들은 다릅니다. 그것들은 모두 실재이고, 어떤 높은 권위에 기초한다고 주장합니다. 사람들이 이것을 볼 때 발생하는 것이 무엇입니까? 음, 일부 사람들은 그들의 것이 유일한 참된 세계관이고 그리고 그들이 다른 사람들에게 그 세계관을 고수하도록 강요해야 한다는 믿음에 매달릴 것입니다. 그러나 다른 생명 흐름들은 말하기 시작합니다, "만약 모두가 실재라고 주장하는 매우 많은 다른 세계관이 있다면, 논리적으로 그것들은 모두 올바를 수 없다. 만약 그것들이 매우 다르고, 심지어 반대되는 것이라면 그것들 모두가 실재일 수 없다." 음, 이것이 존재가 자각 단계를 시작할 때입니다. 이들 다양한 세계관에 의식적으로 의문을 제기하기 시작하고 결국 의문을 제기하기 시작하는 지점으로 옵니다 "우리 인간은 왜 이들 세계관을 만드는가? 우리는 왜 그것들을 필요로 하는가?" 의문을 제기하기 시작합니다 "지구에 모든 세계관이 제한되어 있고, 그것들은 세상이 작동하는 방법에 대해 전체 이야기를 우리에게 하지 않는 것이 아닐까? 어쩌면 아직 지구에 나타나지 않았던 더 높은 세계관이 있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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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 다음 사람들이 말하기 시작하는 훨씬 더 나아간 진보한 단계가 옵니다, "궁극적으로 실재인 세계관이 지구에 없다면 어떻게 될까 그리고 어떤 세계관이 실재이거나 혹은 어떤 세계관이 궁극적인 것이라고 이야기하는 것이 무의미하다면 어떻게 될까? 내가 다른 세계관이 있다는 사실에 의하여 위협받음을 느끼는 것을 멈추어야 한다면 어떻게 될까? 내가 세계관은 오직 한 가지 목적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깨닫고 인정해야 한다면 어떻게 될까? 그 목적은 현실을 정의하는 것이 아니다, 세상이 작동하는 방법을 묘사하는 것이 절대 아니다. 특정한 세계관의 유일한 목적은 특정한 그룹의 사람들에게 특정한 경험을 주는 것이다 그러면 내가 왜 나 자신과 다른 세계관을 가지고 있는 다른 사람들에 대해서 걱정해야 하는가? 내가 말해서는 안되는 이유는, "내 세계관과 내가 그 세계관을 통해서 할 수 있는 경험에 집중하자? 그 경험을 즐기자, 그 경험에 나 자신을 몰입하자, 내가 이것을 충분히 할 때까지 그 경험을 하자 그런 다음 내가 그 경험을 충분히 했다고 느낄 때, 내 선택이 무엇인가? 음, 나는 나에게 다른 경험을 줄 수 있는 다른 세계관을 찾을 수 있다." 이것은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여러분이 한 번의 육화에( embodiment) 전환할 수도 있지만 달리 여러분은 확실히 생애에서 생애로 다른 세계관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결국 만약 지구가 현실 시뮬레이터라면, 시뮬레이터 바깥에 어떤 것이 있으면 어떻게 되는가? 시뮬레이터 바깥에 다른 세상이 있으면 어떻게 되는가?를 깨달을 수 있는 지점으로 올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시뮬레이션된 환경을 투사하는 지구에서 특별히 구성된 방에 들어갈 때, 여러분은 시뮬레이터 바깥에 실재 세상이라고 부를 수 있는 것이 여전히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지금까지 실재로 본 것이 단지 더 큰 시뮬레이터라면 어떻게 되는가? 시뮬레이터 바깥에 어떤 것이 있다면 어떻게 되는가? 그리고 그 어떤 것이 실제로 더 실재라면 어떻게 되는가, 어쩌면 심지어 실제로 시뮬레이터 바깥에 실재 세상? 다시 말해서, 우리가 끊임없이 자체를 초월하고 있는 상향 나선 안에 있는 자연스러운 행성이라고 부를 수 있는 것이 실재 세상이라고 여겨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부자연스러운 행성은 시뮬레이터입니다. 여러분은 또한 전체 상승하지 않은 구체(sphere)는 시뮬레이터 형태이고 오직 상승한 영역이 실재 세계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이것을 보기를 원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선택권은 여러분이 말하고, 여러분이 깨닫는 지점으로 오는 것입니다, "나는 지구의 시뮬레이터를 충분히 경험했다, 나는 이 시뮬레이터에서 할 수 있는 종류의 경험을 충분히 했다. 내가 졸업할 수 있다면 어떻게 되는가? 되풀이해서 환생하는 대신에 내가 영구적으로 시뮬레이터에서 나갈 수 있다면 어떻게 되는가?" 음, 그렇다면 여러분은 어떻게 그렇게 합니까? 여러분은(나의 사랑하는 이여) 여러분이 지구라고 불리는 시뮬레이터 안에서 가질 수 있는 모든 세계관, 어떤 세계관도 궁극적으로 실재가 아니라는 것을 깨달아야 합니다. 이것은 특정한 형태의 경험을 가능하게 하기 위하여 주어졌습니다, 혹은 이것은 특정한 형태의 경험을 가능하게 하기 위하여 만들어졌고, 생겨났습니다.
이제 여러분은 지구를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말할 수 있습니다, "모든 전쟁, 모든 갈등은 어떻습니까? 이것의 목적은 무엇입니까? 음, 지구는 특별한 형태의 현실 시뮬레이터입니다. 여러분이 자기인식하는 존재가 점 같은 정체감으로 창조되었고 그리고 그들이 그 정체감을 확장하는 방법에 관해 자유의지가 주어졌다는 사실을 생각할 때, 여러분이 점 같은 정체감을 가지고 있을 때, 여러분이 모든 것이 상호 연결되어 있다는 것을 깨닫는 것이 어떻게 가능한가?를 깨닫습니다. 여러분이 상호의존적인 시작에 대해서 내가 말한 것이 사실이라는 것을 깨닫는 것이 어떻게 가능합니까? 자 보세요, 여러분은 자기인식하는 존재로 나타났습니다, 여러분은 다른 존재와 다른 별개의 존재로 여러분 자신을 경험합니다. 여러분은 특정한 환경에 살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 환경과 다릅니다. 그러면 여러분은 어떻게 정체감을 만들어내기 시작합니까? 여러분은 분리된 존재로 여러분 자신을 보는 것에 의하여 시작해야 합니다. 이것이 지구와 같은 현실 시뮬레이터가 가능하게 하려고 설계된 것입니다 단지 이것은 분리된 존재로 특별한 형태의 경험을 여러분에게 주기로 설계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자연스러운 행성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자연스러운 행성에서 여러분은 또한 점 같은 정체감으로 시작합니다. 여러분은 다소 분리된 존재로 여러분 자신을 보지만, 여러분은 그 점 같은 자아감 보다 여러분의 정체성에 더 이상이 있다는 것을 인식합니다. 이것이 자연스러운 행성에서 여러분이 자기인식하는 존재들 사이에 갈등을 가지고 있지 않는 이유입니다. 지구에서 여러분은 갈등을 가지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가 설명한 것처럼, 존재들에게 자유의지를 주는 궁극적인 결과로, 여러분이 할 수 있는 어떤 종류의 선택에 대해 모든 영역을 탐험할 수 있는 것이 가능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다른 분리된 존재에게 어떤 결과인지에 관계없이 원하는 모든 것을 할 수 있는 완전히 분리된 존재가 되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에 대해 여러분이 경험하는 것이 가능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여러분은 원하는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믿음을 가질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것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지구는 여러분에게 여러분 자신의 더 높은 존재와 연결감이 없다는 경험을 줍니다. 여러분은 다른 존재들과 연결감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자신의 행동이 다른 사람들에게 결과를 낳고 혹은 그들이 다른 사람들에게 결과를 낳는 것은 중요합니다, 이것은 여러분에게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를 부정할 수 있습니다. 존재들이 모든 것이 연결되어 있다는 것을 인식하는 자연스러운 행성에서, 그들은 자신이 하는 모든 것이 전체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지구에서 할 수 있는 것과 다른 형태의 경험입니다. 지구에서 여러분은 "자신이 전체에 연결되어 있지 않고, 자신이 다른 분리된 존재 가운데 살고 있는 분리된 존재이고 따라서 여러분이 하는 것은 보이는 물리적인 결과를 낳을 수 있지만, 이것을 넘어서 어떤 결과를 낳지 않는다, 이것은 전체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라는 이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실은, 사람들이 분리된 존재라는 이 감각으로 들어갈 때, 다시 그들은 강한 현실감을 가집니다, "이것은 실재이다. 우리는 정말로 분리된 존재이다. 우리는 정말로 분리된 세계에 살고 있다. 우리는 지구에서 우월한 존재이다. 우리는 또 다른 누구보다 더 중요하다. 우리의 종교는 유일한 참된 종교이다 따라서 우리가 우리의 종교를 따르지 않는 모든 사람들을 죽이는 것이 정당화되고, 필요하다." 이것이 여러분이 지구에 현실 시뮬레이터에서 할 수 있는 경험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자유의지의 전체 범위의 일부입니다. 그러나 사람들이 이러한 형태의 경험에 빠지면 어떻게 되는가? 음, 안전 메커니즘은 비록 그들이 분리된 존재로 그들 자신을 경험하고 있을지라도, 그들은 실제로 분리된 존재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동일한 현실 시뮬레이터에 있는 모든 다른 존재와 상호 연결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일부 사람들이 정신을 차리기 시작할 때, 이것이 모든 다른 사람들을 끌어당길 것입니다.
이것이 여러분이 인류에, 인간 사회에 진화가 있었다는 것을 본 이유입니다. 분리된 문명이 이제 상호작용하기 시작하도록 허용하는 새로운 기술이 등장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세계가 이것의(상호작용하는 것) 가장 최근의 단계가 되는 인터넷으로 어떻게 점점 더 많이 연결되었는지를 볼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사람들의 세계관이 이제 더 많이 충돌하기 시작하는 것을 봅니다 그리고 이것은 인간이 집단적으로 자각 단계의 시작에 들어갔기 때문입니다. 여전히 분리됨에 매달리고 있는 일부가 있지만 그들이 그것들에 의문을 제기할 기회를 얻을 수 있는 다른 세계관에 의하여 도전받는 자신들의 세계관을 가지고 있는 것은 완벽하게 특정한 현실 시뮬레이터를 위한 자유의지의 법칙 내에 있습니다.
"음, 많은 사람들은 이 기회를 이용하고 있지 않습니다."라고 여러분은 말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이번 생애 동안, 어쩌면 많은 생애 동안 맞습니다,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구가 지금 있는 단계에서 혹은 인류가 있는 단계에서, 여러분은 다른 세계관이 있다는 것을 알지 않고 그리고 여러분의 세계관이 도전받도록 하게 하지 않고 이 행성에서 살 수 없는 그런 방식으로 지구가 고안되었습니다. 거의 모든 존재들이 그들이 자신의 세계관에 의문을 제기하는 것에 열리게 되는 지점이 올 것입니다, 때가 올 것입니다. 이것은 특히 여러분이 무기한 동일한 세계관을 구체화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발생할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육화에서(embodiment) 육화(embodiment)로 다른 문명과 다른 세계관 사이를 이동합니다 그래서 모두는 자신의 세계관에 의문을 제기하는 이 기회를 얻습니다. 이것은 완벽히 자유의지의 범위 내에 있습니다 왜냐하면 지구에 모든 인간은 연결되어 있고 그래서 일부 사람들이 자각하기 시작할 때, 그들이 나머지를 위로 끌어올리고, 따라서 그들이 자신들의 세계관에 의문을 제기하기 시작하도록 도전하는 것이 완벽히 적법하기 때문입니다.
이것에 기초해서, 우리는 말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자신들의 세계관에 의문을 제기하도록 하게 하려고 노력하는 것이 어떤 의미가 있는가?" 종교적인 사람들이 그들이 유일한 참된 종교를 가지고 있다고 확신했던 방법 혹은 공산주의자들이 그들이 유일한 참된 정치체제를 가지고 있다고 확신했던 방법, 혹은 유물론자들이 그들이 유일한 참된 세계관을 가지고 있다고 확신했던 방법 그리고 그들이 다른 사람들을 바꾸기를 추구하고 있는 선교사가 되었던 방법을 보세요. 이것이 어떤 의미가 있나요? 음, 물론, 이것은 의미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이것은 여러분이 할 수 있는 다른 경험이기 때문입니다. 지구에 현실 시뮬레이터에서 가능한 경험의 범위에서 여러분은 나는 궁극적인 세계관을 가지고 있다 따라서 나는 모든 다른 사람들을 이 세계관으로 개종시켜야 한다는 이 감각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이것을 충분히 가질 때까지 몇 생애 동안 이것을 소유합니다 그런 다음 여러분은 더 높은 견해에 다가갑니다. 지금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의 세계관, 여러분이 선택한 세계관을 경험하는 것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결국 여러분은 더 높은 어떤 것을 찾으면서 지구에 현재 있는 세계관에 의문을 제기하기 시작하는 곳으로 다가갑니다.
이것이 사람들의 마음에 이 변화가 올 수 있는 경우입니다 왜냐하면 인식에서 다음 단계는 지구가 현실 시뮬레이터라는 깨달음이기 때문입니다. 네, 그렇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이 지구에 현실 시뮬레이터에서 보는 것은 기계가 있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내부로 들어가는 방이(room) 있지만, 이것은 저절로 기능하지 않습니다. 방 바깥에 조작자가(operate) 있습니다 그리고 지구에 현실 시뮬레이터를 조작하는 사람은 지구의 현실 시뮬레이터 내에 있었고--대개--어느 정도 졸업한 존재들입니다. 그들은 여러분이 거기에서 할 수 있는 경험을 충분히 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현실 시뮬레이터에서 나갔지만, 이동하는 대신에 그들은 여전히 현실 시뮬레이터 내에 있는 사람들과 함께 일하는 것에 전념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특정한 지점에서 가지는 선택권은 지구에 존재하는 많은 세계관을 보고 그리고 그것들이 현실 시뮬레이터 내에서 만들어졌다는 것을 깨닫는 것입니다. 어쩌면 그들 중의 일부는 시뮬레이터 외부로부터 약간의 입력을 받았지만, 사람들은 그들의 현재 의식수준을 가지고, 외부로부터 오고 있는 자극에 이것을(그들의 현재 의식수준) 투사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시뮬레이터 내부에서 만들어진 새로운 세계관을 만들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이것을 깨닫기 시작할 때, 여러분은 말할 수 있습니다, "음, 내가 시뮬레이터 바깥에 이들 조작자들로부터 직접적으로 어떤 것을 얻을 수 있다면 어떻게 되는가?" 학생이 준비가 될 때, 교사는 나타납니다. 이것이 시대들 내내 일부 사람들이 시뮬레이터 외부로부터 어떤 것을 받을 준비가 되었고 그래서 그들이 이것을 받았던 이유입니다.
내가(고타마) 2,500년 전에 물리적인 신체로 지구를 걸었을 때, 내가 혼자 모든 불교 가르침을 생각해 냈겠습니까? 내가 시뮬레이터 내부에 계속해서 있었지만, 이 가르침을 생각해낸 존재가 나였습니까? 아닙니다. 나는 그 당시에 보았던 세계관의 제한을 깨달았습니다 그리고 나는 시뮬레이터 너머로부터 어떤 것에 손을 뻗기 위해 내 마음을 열었습니다 그리고 나는 이것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불교 가르침들이 되었습니다. 그것들은 시뮬레이터 외부에서 주어졌지만 물론 그때부터, 시뮬레이터 바깥에 조작자와 직접적인 접촉을 하지 못했던 사람들, 그들은 이 가르침에 개념을 덧붙이기 위해 그들의 현재 세계관을 사용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오늘날 불교라고 부르는 것을 만들었습니다. 일부는 원래 가르침의 순수성을 일정 수준 유지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원래 가르침과 상당히 다른 해석을 덧붙였습니다. 그러나 매우 매우 소수가 한 것은 불교의 원래 가르침을 받아들여서 시뮬레이터 바깥에 조작자와 접촉하기 위해 그것들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예수가 2,000년 전에 지구를 걸었을 때, 그 또한 그 의식수준(그가 지구에서 보았던 모든 세계관에 의문을 제기했던)에 도달했습니다. 그는 이들 많은 세계관이 전적으로 현실 시뮬레이터 내부에서 만들어졌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것들은 사람들이 현실 시뮬레이터 내부에서 하고 있는 경험에 기초했습니다. 그들은 이 세계관들에 이 경험들을 덧붙였습니다. 이것은 사람들에게 특정한 경험과 그 경험이 실재라는 감각을 주기 때문에 완벽히 괜찮습니다. 문제는(만약 이것이 문제라면) 현실 시뮬레이터의 현재 조건에 기초해서 만들어진 세계관은 여러분이 현실 시뮬레이터에서 벗어나도록 도울 수 없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여러분을 현실 시뮬레이터 안에 계속 유지시킬 것입니다.
그래서 예수는 이것을 기꺼이 보았던 지점에 도달했습니다. 그는 이것을 보았습니다. 그는 이 세계관들의 제한을 보았습니다. 그는 그것들에 기꺼이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그는 말했던 지점으로 기꺼이 왔습니다, "내 스스로 아무것도 할 수 없다는 것이 가능한가? 그렇지 않으면 내 바깥에 아버지가 나에게 줄 수 있는 어떤 것이 있는가, 내가 이 세상 내부로부터 받을 수 있는 것과 다른 관점?" 그런 다음 그는(예수) 도달했습니다 그리고 법칙이 진술하는 것처럼, 학생이 준비될 때 교사가 나타나야 합니다 그리고 그때 예수에게 시뮬레이터 외부로부터 가르침이 주어졌습니다. 사람들이 그 가르침에 한 것이 무엇입니까? 음, 오늘날 예수가 이전에 그의 딕테이션에서 말한 것처럼, 그들은 이것을 완전히 왜곡했습니다.
그가 "사탄 의식"이라고 불렀던 것은 내가 "현실 시뮬레이터 내부에 존재하는 의식"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것은(의식) 시뮬레이터 외부로부터 어떤 것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상상할 수도 있지만 외부와 접촉을 했을 때, 그 경험을 시뮬레이터 내부에서 만들어진 세계관 안에 맞추려고 강요하려고 합니다. 다시 말해서, 시뮬레이터를 초월하기 위하여 외부와의 그 접촉을 사용하는 대신에, 이것은(의식) 시뮬레이터 안에 여러분을 유지시키는 세계관을 강화하고 입증하기 위하여 이것을(외부와의 그 접촉) 사용합니다.
여러분은 말할 수 없습니까. "음, 이것은(그들이 자신들의 세계관이 어떤 궁극적인 권위에--그들이 이것을 하나님으로 부르든지 혹은 또 다른 어떤 것으로 부르든지--의하여 승인되었다고 느끼는 것) 사람들이 할 수 있는 다른 경험이 아닌가?" 물론, 이것은 그렇습니다, 이것은 다른 형태의 경험이지만, 다시 시뮬레이터 내부에 모든 존재는 상호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일부 사람들이 높은 경험에 손을 뻗고 따라서 기존의 세계관에 도전할 수 있는 어떤 것을 낳는 것은 또한 완벽히 적법합니다. 이것에 기초해서, 여러분은 말할 수 있습니다, "음, 하나님의 창조에 문제가 생겼다고 말하는 어떤 세계관이 지구에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여러분이 지구에서 모든 빈곤과 고통과 갈등을 보는 이유입니다." 그러나 내가 여러분에게 준 관점에 기초해서, 아무것도 잘못되지 않았습니다.
지구는 내부에 존재들에게 특정한 범위의 경험을 주도록 설계되어 있는 현실 시뮬레이터입니다. 그들은 자신이 원하는 어떤 종류의 경험을 선택할 자유의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어떤 의미에서 그들은 기존의 경험들 사이에서 선택하고 있지 않습니다, 그들은 그들 자신의 경험을 정의할 특정한 자유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이 모든 이들 충돌하는 세계관을 만드는 것에 의하여 그들이 한 것입니다. 아무것도 잘못되지 않았습니다.
유일한 문제는 "개인으로서 여러분이 현재 지구에서 보는 경험을 충분히 했는가?"입니다 그런 다음 만약 여러분이 충분히 했다면, 여러분은 두 가지를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시뮬레이터 외부에 조작자와 접촉하고, 여러분이 이전에 아무도 지구에서 하지 못했던 경험을 여러분에게 주는 다른 세계관을 정의하도록 도울 수 있는 약간의 자극을 낳기를 추구할 수 있습니다. 이것 또한 완벽히 유효합니다. 그러나 다른 선택권은 여러분이 모든 종류의 경험을 충분히 했다는 것을 깨닫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지구에서 할 수 있는 형태의 경험, 여러분이 분리된 존재로 할 수 있는 형태의 경험. 여러분은 비록 여러분이 점 같은 존재로 시작했을지라도, 여러분은 이제 자신의 정체감을 확장했다는(여러분이 분리된 존재가 아니고, 여러분이 서로 연결된 전체의 일부라는 것을 깨달을 수 있는) 더 깊은 깨달음으로 다가가기를 원합니다. 여러분이 분리된 존재로 경험할 수 있는 것을 경험하는 대신에, 여러분은 연결되어 있는 그 경험을 하기를 원합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이 지점으로 올 때, 이것이 여러분이 지구의 현실 시뮬레이터로부터 여러분의 영구적인 떠남으로 이어질 수 있는 자각 과정의 궁극적인 단계를 시작할 수 있는 때입니다, 이것은 물론 우리가 상승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이것이 다른 것으로 불릴 수 있습니까? 물론, 그러나 우리는 궁극적인 가르침이라고 주장하고 있지 않은 가르침을 여러분에게 주고 있지만, 이것은 특히 기꺼이 그것을(가능한 한 빨리 시뮬레이터를 나가는) 하려는 사람들을 돕도록 설계되어 있는 가르침입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이것은 여러분이 이전의 생애에 이미 다른 것을 했기 때문에 한 번의 생애에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것이 유일한 목적입니다. 우리는 여러분에게 궁극적인 진리를 주는 목적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그리고 이것의 목적은 매우 간단합니다. 우리의 가르침의 목적은 여러분에게 지구의 현실 시뮬레이터에서 할 수 있는 다른 형태의 경험을 주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의 가르침의 목적은 여러분이 시뮬레이터를 영구적으로 나가도록 돕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시뮬레이터를 나가도록 도울 수 있는 다른 가르침이 있을 수 있습니까? 확실히, 불교는 일부 사람들을 도운 한 가지 가르침입니다. 순수한 형태에서 기독교 또한 일부 사람들을 도왔습니다. 이슬람교조차 그들이 이것에 대한 신비적인 접근 방법을 취했을 때 일부 사람들을 도왔습니다. 다른 가르침들도 그렇게 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오늘날 주고 있는 것은 현 상황에서 오늘날 집단의식에 기초합니다. 그래서 이것은 더 높은 자각 수준에 도달했고 그리고 최종적인 단계를 밟을 준비가 되어 있는 사람들을 위해 설계되어 있습니다. 일부에게 이것은 큰 구절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이것을 읽고 이것이 무의미한 횡설수설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이것을 읽고 이것은 결코 붓다에게서 나올 수 없다고 말할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이것을 읽고 이것은 상승 마스터로부터 나올 수 없다고 말할 것입니다. 그들이 그 경험을 하도록 놓아둡시다. 여러분들에게 이것은 무엇입니까?
여러분은 여러분과 공명하는 가르침을 따라갑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알고 있는 것은 여러분이 시뮬레이터를 나가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여러분이 시뮬레이터를 나갈 때, 확실히 나는 여러분을 환영하기 위하여 거기에 있을 것입니다, 예수, 성 저메인, 마스터 모어, 성모 마리아, 그리고 많은 다른 상승 마스터들도 마찬가지로 있을 것입니다. 사실은, 우리는 여러분을 환영하기 위하여 일렬로 나란히 서야 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다시, 우리가 하나됨의 상태 안에 있기 때문에, 이것이 완전히 우리에게 좋습니다.
이것으로, 나의 사랑하는 이여, 내가 이 가르침, 이 연설을 낳도록 허용한 것에 대해 감사를 표합니다. 이것은 아무에게 주어질 수 없었지만, 오직 이것을 받을 수 있고 기꺼이 받는 것에 그들의 마음을 열었던 사람들에게 주어질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압니다, 항상 상호의존적인 시작이 있습니다. 우리 상승 마스터들은 "난데없이" 지구에 어떤 것을 낳을 수 없습니다. 우리는 그들이 이것을 받을 수 있는 지점까지 그들의 의식을 올리고 있는 시뮬레이터 내부에 누군가에게 의존하고 있습니다. 이것 때문에, 나는 고마워합니다, 그리고 이것으로, 나는 여러분을 봉인합니다 그리고 나는 나의 붓다의 감사의 화염으로 이 컨퍼런스를 봉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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