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문>
http://www.ascendedmasterlight.com/ascended-master-light/date/84-2002/450-jesus-6
상승 마스터 예수의 딕테이션, 킴 마이클즈를 통해서 2002년 11월 12일
이들 고려 사항을 세계 규모로 가져가겠습니다. 오늘날 지구에 가장 놀라운 현상은 아마 인간의 잔혹한 행동일 것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죽음의 의식의 특징을 이해할 때, 여러분은 인간 잔인함에 대해 새로운 관점을 얻습니다.
죽음의 의식의 주된 특징은 상대성입니다. 죽음의 의식에게, 아무것도 절대적이지 않습니다. 따라서, 죽음의 의식에 잡혀 있는 어떤 사람에게, 절대적인 옳음 혹은 틀림 같은 그런 것은 없습니다, 그리고 과도한 것 같은 그런 것은 없습니다.
사람들이 죽음의 의식에 잡혀 있을 때, 그들은 결코 완전히 만족할 수 없습니다. 이것이 여러분이 사람들이 더 많은 부(wealth), 더 많은 인간 사랑, 더 많은 권력, 더 많은 섹스, 더 많은 소유, 더 많은 인정, 기타 등등을 얻는 일생의 탐구에 관여하는 것을 보는 이유입니다.
여러분은 오늘날 믿기 힘든 부 혹은 권력을 성취했지만, 이 사람들이 여전히 만족하지 못하는 사람들을 볼 수 있습니다. 단순한 사실은 사람들이 죽음의 의식에 잡혀 있는 동안, 아무것도 그들을 만족시키지 못할 것이라는 것입니다.
나는 일찍이 생명 흐름이 its 영적인 기원에 대해 붙박이 기억을 가지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하나님의 무한한 무조건적인 사랑과 직접적인 접촉을 제외하고 아무것도 여러분을 만족시킬 수 없습니다. 따라서, 아무리 많은 부, 권력, 인정 혹은 인간 사랑도 생명 흐름을 완전히 만족시킬 수 없습니다.
내가 여기에서 말하고 있는 것은 여러분의 생명 흐름이 최종적인, 궁극적이고 절대적인 어떤 것에 대한 열망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이것을 죽음의 의식의 상대성과 결합할 때, 여러분은 매우 위험한 칵테일을 얻습니다. 여러분은 죽음의 의식에게 아무것도 절대적이지 않다는 것을 봅니다, 따라서 제한은 없습니다. 죽음의 의식에게, 모든 것은 상대적입니다. 따라서, 죽음의 의식은 단지 스스로를(itself) 멈출 수 없습니다. 죽음의 의식은 말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내가 도를 넘었다". 죽음의 의식은 어떤 절대적인 법칙을 인정할 수 없기 때문에 어떻게든 절대적인 법칙을 위반할 수 있다는 개념을 헤아릴 수 없습니다.
따라서, 여러분은 이제 궁극적인 경험에 대한 탐구에 있지만 죽음의 의식의 상대성을 통해서 궁극적인 경험을 추구하고 있는 생명 흐름을 가집니다. 만약 어떤 영혼이 죽음의 의식과 완전히 동일시한다면, 이것은 궁극적인 경험에 대한 이 탐구를 만족시키기 위해서 어떤 것이라도 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죽음의 의식은 생명 흐름이 원하는 것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그러나 이것은(죽음의 의식) 영혼의 열망을 만족시키기 위해서 어떤 것이라도 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영혼은 돈을 원하는 범죄 두목과 같습니다, 그리고 인간 에고는 돈을 얻기 위해서 어떤 것이라도 하는 고용된 살인자입니다. 이 위험한 동맹이 재난을 만드는 비결입니다.
죽음의 의식은 어떤 것이라도 정당화할 수 있습니다
문제는 죽음의 의식의 상대성을 사용하는 것에 의해서, 에고가 항상 its 행동을 정당화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이 행성에 저질러졌던 일부 최악의 잔학한 행위를 객관적으로 검토한다면, 여러분은 참으로 놀라운 어떤 것을 발견할 것입니다. 홀로코스트와 같은 잔학한 행위가 사악한 존재들에 의해서 초래되었다고 생각하기 쉽습니다.
하지만 외적인 겉모습과 달리, 사악한 생명 흐름들은 없습니다. 사실은, 모든 생명 흐름은 하나님에 의해서 창조되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하나님의 형상과 닮음으로 창조되었습니다. 하나님은 단지 불완전한 어떤 것을 상상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결코 불완전한 어떤 것을 창조하지 않았습니다. 그의 눈은 부정(iniquity)을 볼 수 없습니다.
여러분은 쉽게 악으로 특징될 수 있는 잔학한 행위를 저질렀던 역사적인 인물을 가리킬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이 사람들의 마음 안으로 들어갈 수 있다면(내가 할 수 있는 것처럼), 여러분은 그들이 사악한 행동을 저지르고 있는 사악한 사람들로 그들 자신을 보지 않았다는 것을 인식할 것입니다. 사실은, 그들은 자신들의 행동이 필요하고, 타당하고 그리고 그것들이 어떤 궁극적인 기준에 따라 정당화될 수 있다고 믿었습니다.
나는 이 견해가 많은 사람들에게 충격적인 것처럼 보일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나는 어떤 사악한 행동도 지구에서 저질러지지 않았다는 것을 여러분에게 말하기 위해서 여기에 있습니다. 겉보기에 모든 사악한 행동은 한 가지 것의 결과였습니다, 그리고 오직 한 가지 것: 무지. 사실은, 악은 죽음의 의식에 의해서 만들어진 개념입니다; 이것은 하나님에 의해서 만들어진 혹은 하나님에 의해서 받아들여진 개념이 아닙니다. 그의 눈은 부정(iniquity)을 볼 수 없습니다. 하나님에게, 악 같은 그런 것은 없습니다; 이것은 단지 존재하지 않습니다.
내가 여기에서 말하고 있는 것은 심지어 가장 사악한 행동을 저지르고 있는 사람들조차 그들이 사악한 어떤 것을 했다고 믿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그들의 행동이 정당화된다고 믿었습니다. 인간이 수백만의 사람들을 죽이는 것을 어떻게 정당화할 수 있습니까? 여러분이 죽음의 의식의 상대적인 기준으로부터 작용하고 있을 때, 여러분은 어떤 것을 정당화할 수 있습니다. 어떤 것이 전적으로 틀리고 혹은 전적으로 옳다는 것을 여러분은 어떻게 말할 수 있습니까? 죽음의 의식에게, 전적으로 틀리고 혹은 전적으로 옳은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사실은, 인간 에고에게 옳고 혹은 틀린 그런 것은 없다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에고는 오직 한 가지 관심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이 내 목표를 달성할까, 그렇지 않으면 이것이 내 목표를 달성하지 못할까? 에고는 its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어떤 것을 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심지어 가장 고귀한 목표조차도 특정한 행동을 정당화할 수 없다고 말하기 위한 기준이 없습니다. 에고가 특정한 목표를 성취하기로 정할 때, 어떤 수단도 받아들일 수 있게 됩니다. 에고는 묻지 않습니다: "이것이 옳은가?" 이것은(에고) 오직 묻습니다: "이것이 효과적인가?" 에고의 좌우명은 : "만약 이것이 작용한다면, 이것을 하라!"
죽음의 의식의 상대적인 기준은 우리가 자기중심적인 기준이라고 부를 수도 있는 것입니다. 이것은 its 자신의 최선의 이익으로 보는 것에 기초해서 이 기준을 정의합니다. 따라서, 한 사람은 다른 사람이 완전히 잘못이라고 생각하는 행동을 저지르는 것에 완전히 정당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사실은, 한 사람은 its 행동을 완전히 옳은 것으로 정의할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은 죽음의 의식에게 아무것도 절대적이지 않다고 내가 방금 말한 것을 알아챌 수도 있습니다. 의미는 죽음의 의식은 절대적이고, 나눌 수 없는 그리스도의 현실을 헤아릴 수 없다는 것입니다. 죽음의 의식은 its 자신의 상대적인 기준을 정의하고 그런 다음 이것을 절대적인 상태(status)로 격상시킵니다. 따라서, 이것은 참으로 절대적이지 않지만, 죽음의 의식에 의해서 눈먼 사람의 마음에 절대적인 것처럼 보입니다.
사람들이 이 상대적인 마음의 틀에 잡혀 있을 때, 그들이 얼마나 멀리 갈지 그야말로 제한이 없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인류를 정화하는 목표를 추구하는 것에 완전히 정당함을 느낀다면, 강제 수용소에서 6백만 명의 사람들을 죽이는 것이 잘못이 아닙니다. 이것은 정당한 행동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전 세계에 공산주의 이념을 퍼뜨리는 것에 완전히 정당함을 느낀다면, 여러분 자신의 민족 21백만 명을 죽이는 것이 완전히 정당합니다. 이유는 인간 에고에게 목적이 수단을 정당화하기 때문입니다.
에고는 말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비록 내가 내 목표가 정당하다고 믿을지라도, 나는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 특정한 수단을 사용할 수 없다." 에고에게, 이 평가는 무의미합니다. 에고에게, 무슨 일이든 허용됩니다.
NOTE: 이 딕테이션의 나머지는 책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예수의 신비적인 가르침.
'상승 마스터 딕테이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76. 그리스도 의식에 이르는 방법 (0) | 2020.03.13 |
---|---|
75. 그리스도 의식을 이해하기 (0) | 2020.03.12 |
73. 구원에 이르는 참된 열쇠 (0) | 2020.03.10 |
72. 세상에 종교가 있는 이유? (0) | 2020.03.09 |
71. 그리스도 의식을 성취하기 (0) | 2020.03.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