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의 그리스도임에 이르는 마스터키" 중에서
- 킴 마이클즈를 통해서 상승 마스터 예수 그리스도 -
우리는 이제 【〔그리스도임의 길로 여러분을 데려가거나〕 〔개인적인 성장의 길로 여러분을 데려갈〕】 극히 중요한 지점으로 옵니다. 마이트레야가 아주 상세하게 설명하는 것처럼, 【지구에서 극히 중요한 문제】는 【분리의 환상】입니다, 이것이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들의 영적인 교사로부터 그들 자신을 분리시키도록】 야기했습니다. 하지만 【이 분리를 야기하는 것】이 무엇일까요? 이것은 『학생이 【진리의 순간을 갖고】 그리고 【〔이것이(학생) 교사의 지시에 불복종했다는 것〕을 깨달을】 때』 시작됩니다. 문제는 이제 【교사에게 돌아가서 그리고 실수를 자백할지】 그렇지 않으면 【교사에게서 물러날지】가 됩니다.
학생이 【〔분리와 이원성에 의해서〕 눈이 멀수록】, 【〔교사에게서 물러나는 것에 의해서〕 반응을 보이는 경향】이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 자신과 교사 사이에】 공간이 있을 때만, 여러분은 【여러분이 교사에게 여러분의 실수를 숨길 수 있다는】 환상을 믿을 수 있습니다. 역설적으로, 이 반응은 보통 【〔가장 근면한 학생들인 존재들〕, 〔교사를 기쁘게 하려고 가장 열심인 존재들〕】에서 비롯됩니다. 그들은 【실수를 인정하는 것】을 견딜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이것이 교사를 실망시킬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물러납니다, 그리고 (그들의 철수로) 그들은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 사이에〕 분리의 환상】의 희생양이 됩니다. 이것이 【교사에게서 물러나는 것에 의해서, 그들이 〔그들의 실수를 바로잡을 시간〕을 얻는다는】 환상을 일으킵니다. 여러분은 【과거에 저질러진 실수를 보상하기 위해】 현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미래에) 여러분은 교사에게 돌아가서 그리고 【마치 여러분이 결코 실수하지 않았던 것처럼】 여러분의 원래 상태에 여러분 자신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 혹은 그렇게 추론이 이어집니다.
이것이 【개인적인 성장의 길】입니다, 【여러분이 〔교사와 함께 일하지 않고〕 혼자 길을 걷기를 원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이것이 작용할 수 있을까요? 예 그리고 아니오! 여러분은 【〔이원성 의식의 깊숙한 곳으로 삶의 계단을 내려가기로 결정한〕 존재들】이었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을 아래로 데려간〕 모든 결정】을 했습니다, 따라서 여러분은 【모든 결정을 "철회하고" 그리고 다시 올라갈 수 있습니다】 - 이론상. 문제는 【내가 지금 〔가능한 거의 모든 각도에서〕 설명한 것처럼】 【이원성 의식이 〔폐회로〕, 〔자기 충족적인 예언〕이 된다는 것】입니다. 마터 빛은 【여러분이 내보내는 것】을 다시 반사합니다, 따라서 겉보기에 【여러분이 삶이 투쟁이라고 믿는 것이 옳다는 것】을 보여주는. 따라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투쟁을 만들어내는 것〕이 〔투쟁의 감각〕이라는 것】을 보는 것을 막는.
그래서 여러분이 어떻게 폐회로를 부술까요? 여러분은 【〔여러분의 정신적인 상자 위에 그리고 넘어선(above and beyond) 어떤 것〕과 접촉하는 것에 의해서만】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그 "어떤 것"이 【영적인 교사】입니다, 그리고 교사는 항상 【여러분】이 【〔여러분이 여러분의 환상을 초월하도록 도울〕 자극】에 닿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그런 자극을 받고】 그리고 【〔계단 위로 다시 걸음을 내디디기 위해〕 이것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정말 가능합니다. 하지만 【이원성에 의해서 눈먼 사람들】은 보통 【자극이 실제로 교사에게서 비롯된다는 것】을 인정하지 못할 것입니다, 그리고 일부는 【그들이 스스로 이것을 찾아냈다고】 믿을 것입니다. 이것이 【사람들이 〔그들이 (그들이 그들 자신의 노력에 근거해서 진전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개인적인 성장의 길에 들어가도록 야기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작용할 수 있지만, 이것은 특정한 수준까지 여러분을 데려갈 수 있을 뿐입니다. 분점, 한계점이 올 것입니다.
여러분은 봅니다, 【참된 길】은 【하나됨의 길】입니다. 이 길은 궁극적으로 【여러분의 개별적인, 국부적인 자아】를 다시 【〔보편적인 자아〕, 〔여러분의 창조주〕와 하나됨】으로 이끕니다. 하지만 지구에 어떤 사람도 【한 번의 거대한 도약으로】 도약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하나됨의 길】은 【여러분이 〔영적인 계층의 다음 수준에 있는 영적인 존재들 - 즉 인류의 영적인 교사 역할을 하는 상승 호스트의 일원들〕과 하나됨을 이루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이것이 예로부터의 방법입니다, 그리고 이것이 【하나됨의 길에서 성장하는 유일한 방법】입니다(정말 솔직해 말해). 여러분은 봅니다, 영적인 영역에서, 모든 존재가 하나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나와 하나됨을 이루든지】 혹은 【하나님과 하나됨을 이루든지】 - 이것은 【같은 것】입니다, 왜냐하면 나와 내 아버지는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뿐만 아니라, 여러분은 실제로 【상승 호스트의 확장】입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의 고등의 존재】는 【상승 호스트의 일원】에서 나왔기 때문입니다. 분리의 환상은 여러분이 이것을 잊도록 야기했습니다, 그래서 【분리를 넘어서는 유일한 방법】은 또다시 『【여러분의 참된 기원을 받아들이고】 그리고 【〔여러분 자신의 존재의 고리〕와 하나됨의 상태가 되는 것】』입니다.
거짓된 교사들은 【〔이것이(분리된 자아) 하나님의 왕국에 직접적인 입장을 얻을 만할 때까지〕 여러분이 분리된 자아를 높일 수 있도록】 【〔여러분이 교사와 하나됨을 이룰 필요가 없다고〕 주장하는】 길에 대해 많은 설명을 제시했습니다. 따라서, 그들은 【외적인 길】, 【개인적인 성장의 길】을 만들었습니다. 【그들이 〔그들이 참된 교사에게서 자극을 받고 있다는 것〕을 볼 수 없을 정도로】 【사람들이 이원성 의식에 의해서 매우 눈이 먼】 길에서 단계가 있습니다. 이것이 【〔개인적인 성장의 길〕이 여전히 그리스도임을 향해 여러분을 이끌고 있는】 단계입니다. 하지만 『【학생이 살아 있는 그리스도를 인식하고】 그리고 【기꺼이 그리스도가 〔일부 가장 원시적인 이원론적인 환상 너머로〕 학생을 데려가도록 하게 한】』 지점이 옵니다. 학생은 이제 교사를 충분히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 그리고 【길이 〔교사와 하나됨의 상태가 되고 따라서 구체화(embodiment) 안에 교사가 되는〕 과정이라는 것】을 보는. 그래서 문제는 『【학생이 이것을 할 것인지】 그렇지 않으면 【학생이 여전히 〔자신(itself)과 교사 사이에 공간을 유지하기를〕 원할 것인지?】』가 됩니다.
이 과정은 이제 『여러분이 【여러분이 〔여러분과 교사(나!) 사이에 공간〕을 〔충분히 그리고 최종적으로〕 극복할 준비가 되어 있는지】 결정해야 하는』 지점에 이르렀습니다. 【여러분이 기꺼이 나와 하나됨의 상태가 되지 않는 한】 나는 더 이상 여러분을 데려갈 수 없습니다. 따라서, 여러분은 『【여러분이 나에게 여러분의 과거 실수를 계속 숨길 것인지】 그렇지 않으면 【여러분이 내가 〔여러분이 (그 실수들에 근거한 자아상을 두고 가도록) 돕도록〕 허용할 것인지?】』 결정해야 합니다.
여러분은 【이것이 의미하는 것】을 봅니까? 【여러분이 과거에 했던 어떤 실수】도 【이원성 의식의 결과】였습니다, 이것은(이원성 의식) 【분리의 환상】에서 비롯됩니다. 내가 설명하려고 노력한 것처럼, 여러분은 【문제를 만든 동일한 의식 상태로】 문제를 극복할 수 없습니다. 여러분은 【이원성 의식에 의해서 만들어진 한 가지 문제】를 극복할지도 모르지만, 여러분은 즉시 【더 교묘하게 위장된 다른 문제】를 만들 것입니다. 그래서 【분리의 환상을 극복하는 유일한 방법】은 『【하나됨의 길】, 【〔(여러분의 현재 수준)에서 (창조주)까지 이어지는〕 우주 계층에서 〔여러분 위에 있는 교사〕와 하나됨의 상태가 되는 길】』입니다. 【〔하나님과 하나됨의 상태가 된 존재들의 계층〕을 거치지 않고】 【하나님에게 닿을 방법】이 없습니다. (이유는) 【여러분의 생명 흐름】이 【계층에서 여러분 위에 있는 존재들】로 창조되었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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