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의 그리스도임에 이르는 마스터키" 중에서
- 킴 마이클즈를 통해서 상승 마스터 예수 그리스도 -
이제 【과학의 세계】를 보겠습니다, 특히 고전 물리학. 아이작 뉴턴은 【세 가지 운동의 법칙】을 공식화했습니다, 그리고 【그것들 중의 세 번째】는 【작용과 반작용의 법칙】입니다. 이 법칙은 보통 【〔각각의 힘(작용)마다〕 동등한 힘(반작용)의 반대되는 힘이 있다는】 의미로 이해됩니다. 하지만, 이 힘들은 반드시 【동일한 "몸"】에 작용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이유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러분이 【여러분의 몸】을 움직일 때, 여러분의 몸은 【힘, 행동】을 발생시키고 있습니다. 【동등한 힘인 반대되는 힘】이 있어야 합니다. 하지만 만약 【이 두 힘들】이 【여러분의 몸】에 작용하고 있다면, 여러분은 움직일 수 없을 것입니다 - 【반작용】이 【여러분의 작용】을 상쇄할 것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정지할 것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물질 우주에서 어떤 것을 할 수 있는 바로 그 이유】는 【이 우주가 〔여러분이 국부적인 규모에서 행동하는 것을 가능하게 하도록〕 설계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당면한 환경】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특정한 결과를 만들어내는〕 결정적인 힘처럼 보이는 것】을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하지만 뉴턴의 법칙에 따라서, 이것은 【우주가 〔반작용이 (우주의 다른 부분에 작용하는 것)을 가능하게 하는 것에 의해서〕 여러분의 작용을 보상하기 때문에】 오직 가능합니다.
【내가 여기에서 말하고 있는 것】은 【〔뉴턴의 법칙의 영적인 이해〕는 〔우주에 발생되는 힘의 총량이 상수(constant)라는〕 것】입니다. 【모든 작용】이 【반작용】을 갖고 있습니다, 【대우주 규모에서 균형이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전체(whole)로서 우주】는 균형이 잡혀 있습니다. 하지만 대우주 규모에서, 여러분은 【반작용이 없는 것처럼 보이는 행동】을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결정적인 결과처럼 보이는 것〕을 만들어낸다는 것】을 의미하는. 여러분은 【A 지점에서 B 지점으로】 여러분의 몸을 움직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국부적인 작용들】이 【대가를 치르고】 구입됩니다, 『우주가 【반작용이 〔다른 어딘가에서 작용하도록〕 가능하게 하는 것에 의해서】 보상한다는【우주(혹은 지구)의 큰 집단이 여러분의 작용에 의해서 발생된 힘을 흡수합니다】』 의미에서. 따라서, 【여러분의 작용(한 장소에서 행한)】은 【다른 장소에 불균형】을 만듭니다. 이것이 【동양의 종교들이 카르마라고 부르는 것】이지만, 우리는 이제 【더 깊은 이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카르마는 【처벌의 형태】가 아닙니다. 카르마는 단지 【국부적인 그리고 불균형한 작용】에 대한 【우주로부터 반작용】입니다. 여러분이 【〔전체(All)를 올리려고 추구하는 대신에〕 분리된 자아에게 유익한 것을 목표로 한 행동】을 할 때, 우주는 【이것이 여러분의 작용을 즉시 상쇄하지 않도록】 【다른 어딘가에 반작용을 옮기는 것에 의해서】 여러분이 그렇게 하도록 허용합니다. 이것이 『여러분이 실제로 【〔전체(All)를 올리는 것〕을 목표로 하지 않고】 【오직 국부적인 자아를 올리려고 추구하는】 행동을 취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하지만, 이 카르마는 【여러분에 의해서】 만들어졌습니다 따라서 이것은 【여러분의 책임】입니다. 여러분이 물질 우주에서 【영구적으로】 상승할 수 있기 전에, 여러분은 【〔여러분이 불균형을 만든〕 국부적인 지역】에 균형을 회복시켜야 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지구에서 카르마를 만든다면, 【여러분이 〔여러분의 행동에 의해서 야기된 균형〕을 회복시킬 때까지】 여러분은 【지구에 환생하는 것에 의해서】 이것의 균형을 유지해야 합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여기에서 보는 것】은 【사람들이 분리의 환상에 의해서 눈이 멀어진 이후, 그들의 모든 행동이 〔에고에 의해서〕, 〔분리된 자아에 의해서〕 동기가 부여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그들은 【다른 분리된 자아들과 비교해서】 분리된 자아를 올리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그런 자기중심적인 행동】은 불가피하게 우주에 불균형을 만듭니다, 따라서 그것들은 여러분에게 카르마를 만듭니다. 자, 『이 카르마의 균형을 유지하는 것에 의해서, 【여러분이 〔지구에서 자유로워질 것이고〕 그리고 〔상승할 수 있다고〕】 믿는』 일부 상승 마스터 학생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카르마에 대한 조금 불완전한 이해】입니다.
【〔지구에서 여러분의 상승을 만드는 요건들 중의 하나〕가 〔여러분이 (여러분이 여기에서 만든 카르마)의 균형을 유지해야 하는 것〕이라는 것】이 맞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카르마를 만들고〕, 〔그 카르마의 균형을 유지하고〕 그런 다음 〔떠나기 위해〕】 여기에 보내지지 않았습니다. 여러분은 『【하나님과 공동 창조자가 되고】 그리고 【지구를 〔하나님의 왕국을 나타내는 것에 더 가까이〕 있게 하기 위해】』 여기에 보내졌습니다. 다시 말해서, 여러분은 【지구를 들어 올리는 결정적인 작용을 만들기 위해】 여기에 보내졌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그 기여를 할 때까지, 여러분은 상승하는데 자유롭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이 【내가 방금 말한 것】을 반박하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여러분이 이것을 정확히 이해할 때】는 그렇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봅니다, 물질 우주가 【〔일부 물질주의적인 과학자들과 많은 종교적인 사람들〕이 상상한 것처럼】 정지하고 있는 장소가 되기로 창조되지 않았습니다. 우주는 【자기인식하는 존재들의 영적인 성장의 플랫폼】으로 창조되었습니다. 따라서, 이것은(우주) (마이트레야가 설명하는 것처럼) 【전체 우주가 상승하고 그리고 영적인 영역의 일부가 될 때까지】 정교함과 빛의 강도에서 더 높이 올라가기로 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빛이 빛나도록 하는 것에 의해서】, 【〔여러분의 I AM Presence의 빛〕이 〔여러분의 낮은 존재를 통해서 빛나도록〕 하는 것에 의해서】 그리고 【〔이것이 전체(All)를 올리는〕 그런 방식으로 〔conscious self로(with the conscious self)〕 그 빛을 향하게 하는 것에 의해서】』 이 과정에 개인적인 기여를 합니다.
"(사람과 함께) 이것이 불가능하지만, (하나님과 함께) 불가능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하나님과 함께) 모든 것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라는 나의 말을 숙고해보세요. 내가 어떻게 【〔평범한 인간의 힘을 넘어서는 것처럼 보이는〕 소위 기적】을 만들어냈는지 숙고해보세요. 여기에서 현실은 【여러분이 〔이원성〕에 가두어져 있을 때, 여러분은 〔작용-반작용의 구체 안에서 행동하는 것〕에 갇힌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이기적인 행동】을 할 수 있지만, 그것들은 항상 【반작용에 의해서】 반대될 것입니다, 【〔여러분이 실제로 생명의 강에 맞서 밀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의 창조적인 힘이 제한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따라서, "사람과 함께", 분리 의식과 함께, 많은 것이 불가능합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분리의 환상】을 초월할 때, 여러분은 【모든 생명의 하나됨】을 봅니다. 따라서, 여러분은 【〔정말로 여러분의 자아(하나됨에 근거한 여러분의 자아감)를 올리는 것〕이 〔전체(All)를 올리는 것〕이라는 것】을 봅니다. 내가 말한 것처럼, "너희가 여기 내 형제 중에 지극히 작은 자 하나에게 한 것이 곧 내게 한 것이니라". 따라서, 여러분이 【〔여러분 자신을 올리려고 추구하지 않고〕 전체(All)를 올리려고 추구할 때】, 여러분은 【우주에 대한 하나님의 목적 - 이것이 바로 전체(All)를 올리는 것입니다】과 일직선이 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제 【"하나님과 함께"】 행동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생명의 강과 함께】 흐르고 있습니다 따라서 모든 것이 (여러분에게) 가능합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우주의 더 깊은 힘과 함께】 일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작용-반작용 이원성을 넘어서 있는〕 힘】. 이것이 여러분이 【〔단지 국부적인 결과(다른 곳에서 반작용에 의해서 반대되는)를 갖지 않고〕 〔모든 생명을 올리는 보편적인 결과를 갖는〕 행동을 하는 것】을 가능하게 합니다.
그래서 【내가 여기에서 말하고 있는 것】은 【〔이 행성에 대부분의 사람들〕이 〔전체 우주에 의해서 반대되고 따라서 제한된 힘을 갖는〕 자기중심적인 행동을 하는 이원론적인 투쟁에 사로잡혀 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그들은 계속해서 【〔사람들이 자유로워질 수 있기 전에〕 균형 잡혀야 하는】 카르마를 만듭니다. 여러분은 【자유의지】를 갖고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좋아하는 한】 여러분은 계속해서 이 게임을 하는데 자유롭습니다. 정말로, 【그들 자신을 영적으로 보는 많은 사람들】은 여전히 【이원론적인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 그들은 단지 【영적이라는 교묘한 겉모습으로】 이것을 위장했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여전히 【다른 사람들과 비교해서 분리된 자아를 올리려고】 추구하고 있습니다. 【이 분리된 자아를 높이는 것】이 【여러분이 국부적인 규모에서 진전하고 있다는】 환상을 줄 수 있지만, 사실은 이것은 그리스도임과 아무 관련이 없습니다. 내가 말한 것처럼, 【개인적인 성장의 길】은 【여러분이 정말로 〔그리스도임의 길〕로 나아갈 수 있기 전에】 버려져야 합니다.
여러분은 이제 (또다시) 『그리스도임이 여러분【"여러분"이 분리된 자아(아무리 교묘하게 영적인 형상으로 위장될지라도)로 정의될 때】에 관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봅니다. 그리스도임은 오직 한 가지 것에 관한 것입니다, 즉 전체(All)를 올리는 것. 여러분이 【전체(All)와 분리된 것으로】 여러분 자신을 보는 한, 여러분은 실제로 【그리스도임의 길】을 시작하지 못했습니다, 여러분이 영적이라는 겉모습을 입는 것에 아무리 능숙해도.
시시포스라는 사람에 대한 고대 그리스 신화가 있습니다. 【그가 신(gods)과 동등하다고 생각하는 것】에 대한 처벌로, 그는 『【이것이(바위) 다시 굴러떨어지는 것을 보기 위해】 언덕 위로 바위를 굴리고 그리고 다시 이것을(바위) 위로 굴리는 - 무한정』 형을 선고받았습니다. 그래서 그는 【〔어떤 결정적인 작용도 만들어내지 못하고〕, 그런 작용의 겉모습을 나타낼 뿐인】 끝이 없는 게임에 가두어졌습니다. 이것이 【에고의 게임】입니다. 이것이 【여러분이 같은 행동을 반복해서 반복하도록 만들지만】, 국부적인 겉모습에 상관없이, 그것들은 결코 【전체(All)를 올리는 면에서】 어떤 결정적인 작용도 만들어내지 못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계속해서 【이 게임】을 하고 싶다면, 여러분은 【그리스도임에 이르는 길】에 대해 준비가 되어 있지 않습니다, 따라서 나는 여러분을 도울 수 없습니다. 단지 【이 책을 놓아두고】 그런 다음 『여러분이 정말로 【결정적인 행동】, 【〔창조의 전체 목적과 조화를 이루는〕 행동】을 하는 방법을 배울 준비가 되어 있을 때』 나에게 다시 오세요. 【〔(탈작용 외에) 반작용을 만들어내지 않는〕 행동】, 신성한 행동.
'발췌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고는 하나님의 현실을 경험할 수 없습니다 (0) | 2021.03.13 |
---|---|
나의 십자가형은 나에게 독점적이었던 어떤 것이 아닙니다 (0) | 2021.03.13 |
무지는 두려움으로 이어집니다 (0) | 2021.03.11 |
그리스도 마음은 모든 존재는 창조주의 확장이라고 봅니다 (0) | 2021.03.11 |
하나님은 영원한 지금에 존재합니다 (0) | 2021.03.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