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췌문

나의 십자가형은 나에게 독점적이었던 어떤 것이 아닙니다

의식 성장 2021. 3. 13. 13:02

"개인의 그리스도임에 이르는 마스터키" 중에서

 

- 킴 마이클즈를 통해서 상승 마스터 예수 그리스도 - 

 

확실히, 여러분은 이미 【〔오래된 패턴을 반복하는 하향 나선〕을 부수고 그리고 〔여러분 자신에 대해 큰 책임〕을 다시 받아들였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여전히 〔여러분의 잠재의식적인 마음에 있는 이 오래된 분리된 자아들 중의 일부〕를 갖고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것들은 【벽장 속에 해골】입니다, 여러분의 마음의 대저택에 나타나는 환영(ghosts).

【내가 여기에서 말하고 있는 것】은 【〔(과거로부터) 이 이원론적인 자아들, 이 환영들(ghosts)〕이 단지 하나님의 왕국으로 여러분을 따라갈 수 없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환영을 포기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여러분은 의식적으로 『【이 오래된 분리된 자아들을 보고】, 【〔그것들이 (이원성 의식)으로 만들어졌고 따라서 (그리스도임에 이르는 여러분의 길에) 어떤 건설적인 목적에도 맞지 않다는 것〕을 보게】 되어야 합니다. 따라서, 그것들이 죽도록 허용되어야 합니다, 그것들이 포기되어야 합니다 - 그리고 이것이 【의식적으로】 행해져야 합니다.

"환영을 포기한다"라는 표현을 들어본 적이 있는 것 같습니까? 만약 여러분이 성서를 읽었다면, 십자가에서 나의 마지막 순간을 떠올리게 될 것입니다:

33 제육시가 되매 온 땅에 어둠이 임하여 제구시까지 계속하더니.

34​ 제구시에 예수께서 크게 소리 지르시되 엘리 엘리 라마 사박다니 하시니 이를 번역하면 나의 하나님, 나의 하나님 어찌하여 나를 버리셨나이까 하는 뜻이라?

37 예수께서 큰 소리를 지르시고 숨지시니라.

38 이에 성소 휘장이 위로부터 아래까지 찢어져 둘이 되니라. (마가, 15장)

여러분은 여기에 더 깊은 상징성【〔(여러분이 주일 학교에서 가르침을 받았어야 하지만) 가르침을 받지 못한〕 상징성】을 보기 시작합니까? 【나의 십자가형】은 【나에게 독점적이었던 어떤 것】이 아닙니다. 이것은 【모든 인간이 〔영적인 방식으로〕 겪고 있는 것】에 대한 물리적인 외부 나타남이었습니다 - 이것은 【영적인 입문의 실례(illustration)】입니다. 십자가가 무엇일까요? 이것은 【여러분을 〔여러분이 (겉보기에) 여러분 자신을 탈출시킬 수 없는〕 특정한 위치에 고정되도록 유지시키는】 장치입니다. 그리고 이것이 바로 【〔여러분의 에고와 반그리스도의 힘〕이 여러분에게(그리고 이원성에 가두어져 있는 모든 인간에게) 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 행성에 거의 모든 사람들】은 영적인 의미에서 십자가에 못 박혔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그들 자신의 에고의 십자가】, 【그들이 〔그들이 (하나님과 공동 창조자가 되는 그들의 영적인 잠재력을 표현하는 것)을 막기 위해서〕 〔(그들을 영적인 죽음에 처하게 만든) 거짓 지도자들, 추락한 존재들〕에 의해서 판결 내려진 십자가】』에 못 박혔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내가 〔나 자신이 (육체적으로) 십자가에 매달아 죽임을 당하도록 허용하는 것에 의해서〕 하려고 의도했던 것】이 【모든 사람들(즉 그들의 conscious selves)이 몸보다 더 이상이라는】 사실을 보여주는 것이었다는 것』을 보기 시작합니까? 따라서, 비록 그들이 【육체적인 의미에서】 여러분을 십자가에 매달아 죽이려고(마비시키려고) 추구할지라도, 여러분은 이것보다 더 이상이고 그리고 이것을 초월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비록 【이 행성에 거짓 교사들】이 【이원성에 근거한 정신적인 상자에 여러분을 가두는 것에 의해서】 여러분을 꼼짝 못 하게 하려고 추구했을지라도, 여러분은 【이 마비의 상태】를 받아들일 필요가 없습니다.

대신에, 여러분은 『【그것들이 비실재(unreal)이고】 따라서 【〔비실재인 것〕이 〔실재(real)인 것 - 즉 창조주 자신의 존재(Being)의 확장인 Conscious You〕에 영향을 미칠 수 없다는 것】』을 깨닫는 것에 의해서 그들의 환상을 초월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어떻게 【이원론적인 정체성】에서 【conscious self】를 자유롭게 할까요? 【〔(여러분이 지구에서 직면한 학대를 처리하기 위해) 여러분이 만든〕 분리된 자아에 대한 상징으로서】 환영(ghost)을 포기하는 것에 의해서. 하지만 그런 학대에 대한 복수를 추구하고 혹은 심지어 그것들을 바로잡으려고 추구하는 대신에, 여러분은 단지 【지구에 어떤 것에 대한 모든 애착을 포기하기로】 결정합니다. 그것에 의해서 여러분의 필멸의 자아가 죽습니다【십자가에서 죽는 나의 육체적인 몸에 의해서 상징된 것처럼】 그리고 conscious self가 이제 【〔여러분이 되기로 창조된〕 하나님의 태양으로서】 새로운 정체성으로 부활될 수 있습니다(불로 태어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일어날 때, 【사원에 베일】이 찢어질 것입니다, 『【〔물질과 영(spirit) 사이에〕, 〔물질 영역과 영적인 영역 사이에〕 분리를 상징하는】 베일』. 그 베일이 찢어질 때, 분리는 산산조각 나고 그리고 여러분은 이제 【아무도 닫을 수 없는】 열린 문이 되었습니다, 【이 세상에서 자신을(itself) 표현하는 여러분의 고등의 존재】를 위한 열린 문, 그것에 의해서 여러분은 마침내 【지구에 하나님의 왕국을 공동 창조하는 것을 돕는 여러분의 역할】을 완수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이제 【〔나의 십자가형〕이 〔모든 사람들을 과거의 환영(ghosts)에서 자유롭게 할 수 있는〕 바로 그 과정에 대한 상징이라는 것】을 봅니까? 이것이 【〔"너의 십자가를 짊어지고 그리고 나를 따르라"라는 표현〕에 대한 새로운 의미】를 주어야 합니다. 그리고 이것이 (그런 다음) 여러분에게 【〔여러분의 과거로부터 환영(ghosts)(분리된 자아)〕을 노출시키고 그리고 〔여러분이 (의식적으로, 무조건적으로 그리고 사랑스럽게) 그것들을 포기하고 그리고 여러분의 필멸의 자아가 죽게 하는〕 지점으로 오기 위한】 확고한 동기를 주어야 합니다. 『【진짜 여러분】이 【죽지 않을 것이고】 【여러분이 〔여러분 위에 모든 생명과 하나로〕 그리고 〔여러분 아래에 모든 생명과 하나로〕 여러분 자신을 보는】 【새로운 정체성으로 부활될 것이라는】 것』을 대단히 잘 알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