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혜의 신비적인 입문" 중에서
- 킴 마이클즈 -
우리는 또한 【〔여러분이 지구를 볼 수 있고〕 그리고 〔(밤에 위성 사진)이 (주요 도시 주변에 밝은 지역이 있는 곳)을 보이게 만드는〕】 【우리가 이전에 ...에 대해서 이야기한 것과 같은 일종의 지도】를 스크린에 보이게 만들 수 있습니다. 우리는 【어떻게 〔사람들 사이에 에너지 연결〕이 있는지】 보여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학생들에게 【그들이 〔(동일한 의식 수준을 가진), (동일한 종류의 역할을 가진) 사람들〕을 끌어들일 것이라는 것】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다른 누군가에 반대하여 정의된〕 역할】을 맡았다면, 여러분은 불가피하게 여러분의 삶에 그런 사람들을 끌어들일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기독교 운동가의 역할】을 맡았다면, 【이 역할이 〔이슬람교 운동가에 반대하여〕 정의되었다는 것】이 분명하지 않습니까? 【만약 그것이 상대를 갖고 있지 않다면】 그것은 실제로 의미가 없습니다. 【〔여러분이 오늘날 만든〕 많은 역할】은 훨씬 더 복잡하고, 훨씬 더 미묘합니다. 그것들은 여전히 (그것들의 바로 그 정의상) 『【여러분이 〔그들과 논쟁하고〕 그리고 〔왔다 갔다 이 놀리는 것들에 관여할 수 있도록〕】 【〔여러분을 반대하는〕 어떤 종류의 상대】』를 포함합니다.
이것이 여러분이 하기를 바라는 경험인 한, 이것에 아무 문제가 없습니다. 여러분이 【그 경험에 의해서】 포화되었을 때, 【유일한 출구】는 {『【여러분이 실제로 그 역할을 영원히 해야 하는지】 혹은 【그 역할보다 여러분에게 더 이상이 있고, 따라서 여러분이 〔(그 역할 밖으로 나가서) 그리고 (삶을 다르게 보기)〕 시작할 수 있는지】』 의문을 제기하기 시작하는 것}입니다.
'발췌문'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학생들이 그들의 지각 필터를 넘어서는 방법 (0) | 2021.12.10 |
---|---|
에고가 옳다는 것을 증명하는 운동 (0) | 2021.12.09 |
논쟁이 잠재적인 이익을 가질 수 있는 방법 (0) | 2021.12.09 |
논쟁의 헛됨 (0) | 2021.12.09 |
지각 필터가 정보를 버립니다 (0) | 2021.12.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