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아의 힘" 중에서
- 킴 마이클즈 -
이미지 8 - 여러분의 I AM Presence와 여러분의 그리스도 자아
【I AM Presence】는 【〔(여러분의 원인체〈나중에 설명됨〉를 상징하는) 채색된 고리〕에 의해서 둘러싸인】 여러분 위에 안쪽의 구체입니다. 【〔내려가는〕 존재】는 【아래쪽의 사람】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빛의 튜브〕 혹은 〔크리스털 끈〕으로】 【I AM Presence】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둘 사이에 【여러분의 그리스도 자아(또한 나중에 설명됨)】가 있습니다, 그것은(여러분의 그리스도 자아) 【〔여러분의 현존〕과 〔여러분의 더 낮은 존재〕 사이에 중재자, 연결 고리】입니다.
『【〔이 이미지〕가 〔여러분의 현존에 대한 한 가지 가능한 삽화〕일뿐이라는 것】을 인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상당히 선형적입니다. 그것은 (확실히) 『【〔하늘나라 혹은 영적인 영역〕이 (지리적으로) 여러분 위에 있다는】 전통적인 견해』를 기반으로 합니다.
중세 시대 동안, 【기독교인들】은 『만약 여러분이 【지구에서 위로】 여행한다면, 여러분이 【〔막을 뚫고 나아가서〕 그리고 〔하나님의 왕국에 들어갈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현대 로켓】이 【그것이 맞지 않다는 것】을 입증했습니다, (그래서) 【〔현존에 대한 더 넓은 견해〕를 채택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다시, 【다음 삽화】는 『【〔(여러분)과 (여러분의 I AM Presence) 사이에 관계〕를 상징하는】 다른 방법』일 뿐입니다.
【이 이미지】는 【〔I AM presence〕와 〔원인체〕】가 【바로 여러분 주위에 있는 것(공간에서 분리되지 않는 것을 의미하는)】으로 묘사합니다. 이것은 【〔형태의 세계의 계층 구조〕의 이해】에 근거합니다.
이미지 9 - 여러분의 I AM Presence로부터 에너지를 위한 열린 문이 되는 것
일찍이 설명한 것처럼, 【창조주】는 【its 자신의 존재로】 【첫 번째 구체】를 창조했습니다, 【〔하나님의 존재〕가 〔모든 것〕에 끼워 넣어져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첫 번째 구체】가 상승한 이후, 【그 구체에 존재들】은 【그들 자신의 존재로】 【두 번째 구체】를 창조했습니다. 【이 과정】은 『【〔(물질 우주)가 ... 안에 일부인〕 현재 구체】까지』 계속되었습니다. 다시 말해서, 【〔우리 위에 높이 멀리 떨어진 하나님〕이라는 전통적인 개념】은 단지 정확하지 않습니다. 【〔(창조주)로부터 (일곱 수준)을 통해서 뻗는〕 영적인 존재들의 계층】이 있습니다. 【각각의 수준】은 【그것 위에 수준】과 분리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것은 【그것 이전의 수준의 확장】입니다. 【각각의 새로운 수준】은 【〔진동에서 더 낮추어진〕 이전의 수준의 "재료"】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넘을 수 없는 장벽】은 없습니다, 단지 【진동에서 점진적인 차이】가 있습니다.
이것은 【〔사실상의 분리〕가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여러분의 I AM Presence】는 【영적인 영역에 존재의 확장】입니다, 그리고 【〔내려가는〕 자아】는 【여러분의 I AM Presence의 확장】입니다. 따라서, 여러분은 (실제로) 【여러분의 현존】과 분리되어 있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현존)의 공간, 구체〕 안에】 존재하고 있습니다.
【분리】는 【여러분의 현재 지각 필터의 산물】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의 지각 필터〕가 여러분에게 〔현실〕을 보여준다고】 생각한다면,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을 【여러분이 필터를 통해서 보는 것 - 분리된 존재】으로 확인할 것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지각 필터(여러분의 자아감)】를 초월하면서, 여러분은 【순수한 인식의 상태】를 얻을 것입니다. (그런 다음) 【여러분이 〔예수와 함께〕 〔: "나와 나의 아버지는 하나이다"〕라고 말할 수 있을 때까지】, 여러분은 【〔여러분의 I AM Presence〕와 깊어지는 하나됨】을 경험할 것입니다. 그 시점에서, 여러분은 【예수에 의해서 된 다른 진술】을 만족시킬 것입니다, 즉 "나는 【〔어떤 사람도 닫을 수 없는〕 열린 문】입니다" 여러분은 (지금) 『【여러분의 I AM Presence】가 【이 세상에서 자신을 자유롭게 표현할 열린 문】』입니다. 여러분이 계속해서 【여러분의 외적인 자아】와 동일시하는 한, 【여러분의 지각 필터】는 【여러분의 현존으로부터 흐름 중의 일부】를 차단할 것입니다(걸래낼 것입니다).
※※※
【분리】는 【여러분의 현재 지각 필터의 산물】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의 지각 필터〕가 여러분에게 〔현실〕을 보여준다고】 생각한다면,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을 【분리된 존재】으로 확인할 것입니다.
※※※
【요점】은 『【여러분은 (실제로) 〔여러분의 현존〕과 분리되어 있지 않고】, 따라서 【〔부수거나 건널 장벽〕이 없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현존】은 【여러분과 함께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따라서 그것은 『【〔여러분의 자아〕를 〔여러분의 현존의 진동 수준〕에 맞추는】 문제』일 뿐입니다.
이것은 【〔(여러분의 현존과 여러분의 관계에) (〈더 낮은 것〉에서 〈더 높은 것〉까지) 단계들〕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1 단계: 여러분은 【여러분의 현존과 의식적인 연결】을 갖고 있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그것에 관해 아무것도 알지 못합니다, 혹은 그것은 【어떠한 내적인, 직관적인 연결 없이】 【이론적인 개념】입니다.
2 단계: 여러분은 【여러분의 현존과 약간의 연결】을 갖고 있지만, 여러분은 (여전히) 【그것】을 【〔거리 혹은 장벽에 의해서〕 여러분과 분리되어 있는 것】으로 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연결을 강화하는 것】에 노력하고 있지만, 【두 부분 사이에 연결의 개념】은 (불가피하게) 【둘이 〔공간에 의해서〕 분리되어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이 단계에서, 우리는 (보통) 【〔직관〕, 〔신비적인 경험〕 혹은 〔더 큰 어떤 것과 연결감〕】을 갖고 있습니다 - 그리고 이것이 【우리를 영적인 길에 여는 것】입니다. 하지만 【우리의 지각 필터】는 (여전히) 【〔우리가 길에서 하는〕 진전】을 제한할 것입니다.
3 단계: 여러분은 『【〔여러분의 지각 필터〕로부터 〔여러분 자신〕을 해방시키고】 그리고 【〔순수한 인식의 상태〕를 얻을】 필요성』을 인식하기 시작합니다. 따라서, 여러분은 『【체계적으로 〔여러분의 지각 필터〕에 의문을 제기하고】, 【〔어떠한 필터를 통해서 보지 않고〕 세상을 보려고 분투하기】』 시작합니다. 여러분은 【공간이 〔여러분의 현존〕으로부터 〔여러분〕을 분리시킬 수 없다는 것; 〔분리감〕은 〔여러분의 상상의 산물〕이라는 것】을 인식하기 시작합니다.
4 단계: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을 【〔여러분의 현존과 하나로〕, 〔현존의 확장으로〕】 확인하게 됩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여러분이 〔여러분의 더 낮은 존재 혹은 몸〕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여러분이 여전히 【여러분의 몸】을 【물질 영역에서 표현을 위한 수단】으로 사용하더라도. 여러분은 【여러분이 〔(외적인 성격), (에고) 혹은 (분리된 자아)〕가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단지 【〔열린 문〕, 〔깨끗한 유리 한 장〕】입니다.
'발췌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물질세계로 내려가는 자아 (0) | 2022.06.17 |
---|---|
여러분의 I AM Presence의 두 가지 측면 (0) | 2022.06.16 |
내재하는 위험 요인 (0) | 2022.06.16 |
영적인 영역에 자아 (0) | 2022.06.16 |
자아 통달에 이르는 극히 중요한 열쇠 (0) | 2022.06.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