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 지구를 치유하기" 중에서
- 킴 마이클즈 -
【〔인식에서 이 변화〕가 일어나기 시작하는 것】이 절대적으로 긴요합니다. 여러분은 【내가 단어 "긴요한"을 사용했다는 것】을 알아차릴지도 모릅니다, 그것은(긴요한이라는 단어) 『【〔사람들이 (〈어떤 이원론적인 투쟁에〉, 〈어떤 궁극적인 대의에〉) 관여하도록 하게 하기 위해서〕 기만적인 추락한 존재들에 의해서 종종 사용되었던】 단어』입니다. 『여러분이 【〔여러분이 (추락한 존재들 혹은 파워엘리트와 싸움에 관여하도록) 하게 하는 것〕이 우리의 의도가 전혀 아니라는 것】을 이해하도록 도우려고』 시도하겠습니다. 우리는 (여기에서) 【다른 사람들과 싸우는 것】에 관해 이야기하고 있지 않습니다, 우리는 【주민이 〔(〈그들이 이원론적인 투쟁을 이해하지 못하는〉 그들이 오늘날 갖고 있지 않은) 선택권〕을 갖도록】 【현실과 비현실을 노출시키는 것】에 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원론적인 투쟁 뒤에 전체 개념〕이 〔선과 악 사이에 분열〕이라는 것】을 보기 시작할 수 있습니까? (그다음에) 여러분은 【역사 내내, 〔이 기본적인 역학〕이 얼마나 〔지구에서 많은 다른 상황〕에 적용되었는지】 볼 수 있습니까? (따라서) 『【〔"우리" 집단의 사람들〕이 선을 나타내고】 그리고 【〔이 "다른" 집단의 사람들 - 우리가 반대하고 있고 혹은 우리를 반대하는〕이 악을 나타낸다고】』 정의되었습니다. 【고대 이스라엘 민족】이 【다른 부족과 그들의 싸움】에 이것을 적용했습니다, 【나치 당원들】이 【유대인들을 몰살시키는 그들의 시도에】 그것을 적용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많은 다른 맥락에서】 여러 번 적용되었습니다.
여러분은 【〔현대 환경 운동도〕 〔이 사고방식에 의해서〕 영향을 받았다는 것】을 보기 시작할 수 있습니까? 그것은 【〔(환경 운동에 관여하는) 사람들〕과 〔(〈오염을 야기하는 사람들〉로 꼬리표가 붙여진) 사람들〕 사이에】 【〔서구 사회에 분열〕을 확대하거나 심지어 만들려고】 시도했습니다. 나는 【내가 〔(환경 문제)가 (〈특정한 집단〉, 〈특정한 파워엘리트 집단〉에 의해서) 야기된다고〕 직접 말했다는 것】을 매우 잘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 자신이 이원론적인 투쟁으로 끌어당겨지도록〕 허용한다면】, 【여러분이 〔인류를 깨우는 궁극적인 대의〕에 기여하고 있지 않다는 것】』을 볼 수 있습니까? 여러분은 【소위 단지 이원론적인 투쟁을 영속시키는 "궁극적인 대의"】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이원론적인 투쟁에, 마치 【악을 물리치는 궁극적인 대의】가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따라서 【어느 집단의 사람들】이 악으로 꼬리표가 붙든, 그들은 【〔우리가 물리쳐야 하는〕 사람들】입니다. 하지만 진정한 대의에 - 반그리스도의 대의와 대조적으로 그리스도의 대의 - 【궁극적인 대의】는 『【모든 생명을 올리는 것】, 혹은 【적어도 〔행성이 상승점에 도달할 때까지〕 〔(기꺼이 하는) 사람들〕을 올리는 것】』입니다.
행성이 상승점에 도달할 때, 그것은(행성) 다른 수준으로 점프할 것입니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태양 주위 궤도를 선회하는 행성과 거의 같은, 그것(원자의 핵) 주위 궤도를 선회하는 다수의 전자를 가진 원자의 핵〕에 대해 초등학교에서 주어진】 이미지와 다르지 않습니다. 【이 전자들 중의 하나】는 【특정한 에너지 수준】을 갖고 있지만, 그것은(이 전자들 중의 하나) 【더 높은 에너지 수준으로】 점프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그것은(이 전자들 중의 하나) 【〔핵과 더 멀리 떨어진〕 궤도】로 점프합니다. 【매우 비슷한 과정】이 【전체 행성】에 일어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런 점프】가 이루어질 때, 【경계선】이 있습니다, 【〔내려져야 하는〕 선택】이 있습니다.
【〔또한 그들 자신의 의식에서 기꺼이 도약하는〕 행성에 그 존재들】은 행성과 함께 머물 수 있을 것입니다. 반면에 【〔기꺼이 그 도약을 하지 않는〕 사람들】은 행성에서 제거될 것입니다 - 따라서 【〔그들의 의식 수준과 공명하는〕 어떤 다른 영역】으로 갈 것입니다.
따라서, 여러분은 『【〔여러분이 (어머니 지구를 치유하기 위해) 제공할 수 있는〕 궁극적인 봉사】가 【다른 집단의 사람들과 싸우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볼 수 있습니까? 그것은 『【행성이 〔(양자 도약하고) 그리고 (더 높은 수준으로 올라갈 수 있는)〕】 지점까지』 【〔인류 가운데에 임계 질량의 인식을 올리려고〕 추구하는 것】입니다. 이 도약이 이루어질 때, 【〔기꺼이 그들의 의식을 올리지 않는〕 생명 흐름들】은 더 이상 지구에 있지 않을 것입니다. 따라서, 【〔환경 문제를 만든〕 파워엘리트 집단】은 사라질 것입니다.
동시에, 【일반적인 의식 수준】이 올려질 것입니다. 따라서, 【집단 인식에 매우 극적인 변화】가 있을 것입니다. 이것을 보여주기 위해, 여러분에게 【〔지구에 대부분의 사회가 (노예를 갖고 있었고) 혹은 (〈노예제도를 불가피한 어떤 것〉으로 여겼던)〕 때를 되돌아보도록】 요청하겠습니다. 하지만 점진적으로 『【〔사람들이 소유물로 취급되는 것〕이 옳지 않고】 그리고 【〔한 사람이 다른 사람을 소유하는 것〕이 옳지 않다는】 인식』이 만들어지기 시작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한 걸음 물러나서】 그리고 【〔(노예제도의 발상)이 어디에서 비롯되었는지〕 본다면】』, 여러분은 『그것이 바로 【〔그들이 (〈다른 사람들의 노동의 열매〉를 수확하고) 그리고 (〈한가함, 사치와 특권의 삶〉을 살 수 있도록)〕 〔(정말 기꺼이 지구에 모든 사람을 억누르고) 그리고 (그들을 그들의 노예로 만드는) 강압적인 추락한 존재들〕】에게서 비롯되었다는 것』을 볼 것입니다. 수천 년 동안, 【이 의식】이 【집단의식】에 스며들었습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사회】가 【노예들】을 갖고 있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노예제도가 (정말) 〔당연한, 혹은 적어도 불가피한 삶의 일부〕라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1700년대와 1800년대 동안) 변화가 (점진적으로) 일어났습니다, 그리고 적어도 서구 국가에, 【〔노예제도〕가 (정말) 옳지 않다는 것 - 따라서, 그들이 더 이상 그것을 기꺼이 받아들이지 않는 것】이 (갑자기) 다수의 사람들에게 분명해졌습니다. 따라서, 한발의 총성이 발사되는 것 없이, 말하자면, 【노예제도】가 폐지되었습니다.
'발췌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주에 대한 하나님의 계획에 결함은 없습니다 (0) | 2021.09.18 |
---|---|
어떠한 전투도 투쟁을 영속시킬 뿐일 것입니다 (0) | 2021.09.18 |
진정한 형태의 봉사 (0) | 2021.09.18 |
음과 양은 창조의 두 가지 기본적인 힘입니다 (0) | 2021.09.18 |
다른 종류의 전쟁 (0) | 2021.09.17 |